[Hilton] 힐튼호텔 포인트구매 80% 추가적립 프로모션

[Hilton] 힐튼호텔 포인트구매 80% 추가적립 프로모션

힐튼호텔 포인트구매 80% 추가적립 프로모션



 힐튼 호텔에서 포인트 구매 80% 추가적립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2016년 7월 18일까지 입니다. 얼마전에 100% 추가증정 프로모션을 했던 것 같은데 곧바로 80% 프로모션을 진행하네요. 최근 힐튼의 행보를 보면 한쪽에서는 Status match 에서 규정을 어겼다고 생각되는 계정들을 폐쇄하고 반대편에서는 한국, 일본 72시간 50% 타임세일과 포인트구매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네요. 로얄티와 마켓쉐어 두마리 토끼 모두를 잡겠다는 뜻으로 해석되는데 그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힐튼호텔 포인트구매


힐튼호텔 포인트구매 80% 추가적립 바로가기



 일단 포인트 구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에 포인트 구매 페이지로 넘어가서 Buy HHonors Points Now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나서 로그인을 하면 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힐튼호텔 포인트구매 추가적립


힐튼호텔 포인트구매 프로모션



 그리고 나서 포인트를 얼마만큼 구입할지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연간 구매 한도는 80,000 포인트까지이며 보너스를 제외한 한도입니다. 최소 포인트 구매는 5,000 포인트 입니다. 원래 100% 포인트 구매시에 포인트당 단가는 0.5센트가 나왔는데 80% 프로모션은 포인트당 구매단가가 0.56센트가 나옵니다. 원래 힐튼 호텔에서 100% 포인트 구매 프로모션을 1년에 한두번 정도 진행하기 때문에 급하지 않은 분들은 다음 프로모션을 기다리는게 낫고 급하게 사용해야 되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구매를 하시면 될 것 같네요.



힐튼 포인트구매



 구매한 힐튼 포인트는 24시간 이내에 계정으로 들어옵니다. 일반적으로 구매한 힐튼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그 안에 포인트의 변동이 있으면 다시 유효기간이 연장되게 됩니다. 힐튼 호텔에서 구매한 포인트의 이용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 연관글에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