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호텔] 힐튼 포인트 구매 100% 추가증정 프로모션

[힐튼 호텔] 힐튼 포인트 구매 100% 추가증정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힐튼 호텔에서 현재 포인트 구매시 100%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중입니다. 기간은 2016년 6월 10일까지 입니다. 일반적으로 힐튼 호텔 포인트 구매시 100% 추가 증정 프로모션은 거의 최대치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포인트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1년에 1-2회 정도 밖에 안나오기 때문에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힐튼 호텔 SM으로 다이아몬드 티어를 얻으신 후 포인트를 이용한 숙박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힐튼 호텔 포인트를 구매해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포인트로 4박을 연속으로 숙박할 경우 1박 공짜를 주는 4 + 1 free night 프로모션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성수기의 경우에는 포인트 숙박이 일반적으로 정규 운임으로 예약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갈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가성비가 좋은 경우는 P&M으로 예약하는 것 입니다. P&M이란 포인트와 머니를 동시에 이용해서 숙박을 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이처럼 포인트를 구매해두면 다양한 방법으로 힐튼 호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힐튼 호텔의 포인트 구매란에 가시면 이렇게 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일반적으로 10,000 포인트를 구매하면 추가로 10,000 포인트가 주어지며 가격은 100 달러 입니다. 즉, 힐튼 포인트 1점당 0.5 달러가 되겠네요. 나중에 실제로 포인트 숙박 또는 P&M으로 예약을 할 때 실제 숙박 비용하고 꼼꼼하게 비교해 보신 후 예약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 화면에서 포인트를 얼마나 구매 할 지 선택 한 후 Continue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결제 화면으로 나옵니다. 여기에서 결제 정보를 입력한 후 Continue를 누르면 최종적으로 결제를 진행하게 됩니다. 힐튼 포인트를 구매하기 전에 포인트가 없을 때 각 호텔별로 숙박시에 포인트를 얼마나 요구하는지 아실려면 로그아웃을 한 후에 공홈에서 예약을 진행해보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힐튼 공식홈페이지에서 콘래드 서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힐튼 공홈에서 호텔명 또는 지역명을 입력 후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Use HHonors Points를 체크하고 Find it을 누릅니다.





 현재 저는 Seoul로 검색하였기 때문에 Seoul에 있는 힐튼 프로퍼티들이 전부 검색됩니다. 그 중에서 우리가 원하는 콘래드 서울을 클릭해서 넘어가봅니다.





 여기가 본격적으로 콘래드 서울의 가격을 확인 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현재 Standard Rates로 체크가 되어 있습니다. 저 설정이 바로 일반적으로 돈을 내고 숙박을 하겠다는 의미입니다. 6월 15일의 경우에는 61만 7400원이네요. 저 Standard Rates를 클릭하면 다른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번 HHonor Points를 눌러볼까요?






 HHonors Points를 클릭하고 업데이트를 누르면 날짜별로 필요한 포인트가 나옵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저 포인트가 존재하지 않으면 이 화면이 뜨지 않기 때문에 포인트가 없다면 로그아웃을 한 후에 검색을 하도록 합시다. 일반적으로 6만 포인트 정도가 필요하네요. 앞서 검색한 비용보다 포인트를 이용한 숙박이 더 저렴한 경우에는 포인트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P&M 요금제를 볼까요?






 Points & Money 요금제를 선택했을 때 나온 화면 입니다. 일반적으로 P&M은 가성비가 좋은 대신에 실제적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날짜가 많지 않습니다. P&M을 이용해서 숙박할 수 있는 객실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P&M을 이용해서 숙박을 하게 되면 그만큼 객실수가 줄어들어서 마침내 보이지 않게 됩니다. 이렇게 힐튼 호텔은 위에서 설명드린 3가지 요금제를 잘 비교하셔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요금제를 선택하셔서 숙박을 하면 됩니다. 


 힐튼 호텔 포인트 구매 추가증정 프로모션은 2016년 6월 10일까지이며, 구매 한도는 80,000 포인트 입니다. 추가로 받게 되는 보너스 포인트까지 합산하면 총 16만 포인트가 되겠네요. 그리고 구매한 후에 24시간 내에 보너스 포인트가 들어옵니다. 그리고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중 하나가 포인트의 유효기간입니다. 일반적으로 힐튼 어카운트의 활동이 1년간 없을 경우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숙박으로 인한 포인트 적립, 포인트 숙박이나 P&M을 통한 포인트의 소모, 포인트 추가 구매 등을 통하여 포인트의 변동상황이 있다면 다시 1년이 갱신되게 됩니다. 




힐튼 호텔 포인트 구매 100% 추가증정 프로모션 바로가기 (클릭하면 새창으로 열립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