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호텔] 힐튼 북남미지역 주말 2연박시 5000 포인트적립 (힐튼 포인트 아메리카)

[힐튼 호텔] 힐튼 북남미지역 주말 2연박시 5000 포인트적립 (힐튼 포인트 아메리카)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힐튼 아메리카 지역 호텔을 대상으로 주말 2연박시 5,000 힐튼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입니다. 행사 기간은 2016년 6월 24일까지이며 숙박 기간은 2016년 8월 29일까지 입니다. 아메리카 지역은 북미와 남미를 포함하기 때문에 여름 성수기에 북미나 남미 지역 (캐리비언 포함)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은 이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번 행사는 목, 금, 토 체크인을 기준으로 합니다. 즉, 목요일에 체크인 하여 2연박을 하여도 똑같이 5,000 힐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최대 3연박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이 프로모션 페이지를 이용하여 예약을 할 경우 객실료가 기본 가격에서 15%를 디스카운트 됩니다. 다만 결제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로 하셔야 합니다. Canopy by Hilton과 Tru by hilton은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포인트는 숙박 후 6주에서 8주 후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관련 된 T&C 규정도 함께 첨부하였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힐튼 아메리카 지역 주말 2연박 시 5000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바로가기 (클릭하면 새창으로 열립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이 프로모션이 잘 되는지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프로모션 페이지로 가면 호텔명 또는 지역명을 입력 한 후에 원하는 날짜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뉴욕으로 검색하였기 때문에 뉴욕에 존재하는 힐튼 프로퍼티 목록이 쭉 나옵니다. 보시는 것처럼 상단 노란색 박스에 힐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15% 디스카운트라는 프로모션 명칭이 보입니다. 저 중에서 뉴욕 타임스퀘어에 있는 호텔을 한번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짜를 잘 찾아보면 정말 엄청 저렴한 가격도 많이 나오더군요. 힐튼 5,000 포인트는 공홈에서 구매시에 50 달러에 해당합니다. 물론 저번에 진행했던 100% 추가 증정 이벤트를 활용하면 25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1박당 7-80불짜리 숙소를 잡고 포인트로 돌려 받으면 엄청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셈이지요.






 뉴욕 타임스퀘어 호텔입니다. 2박으로 검색을 하여서 나온 결과입니다. 보이는 가격은 1박당 룸레잇입니다. 제일 위에 아멕스 15%-포인트라는 프로모션 명이 적혀 있는 룸이 보이네요. 1박당 237달러입니다. 아무래도 15% 디스카운트가 쏠쏠한 것 같네요.





 실제로는 2박을 하기 때문에 세금 포함해서 551달러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취소 가능 금액에 뉴욕 타임스퀘어라는 위치를 생각하면 합리적인 가격 같네요. 




 이번 프로모션은 북미와 남미를 포함한 힐튼 아메리카 지역에서 진행한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전 세계를 대상으로 했으면 정말 괜찮은 행사였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를 가진 분들만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제한 사항이 되겠네요. 그 점을 제외하면 15% 디스카운트에 5,000점 추가포인트를 주는 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힐튼 Status Match를 통해서 다들 다이아몬드 티어를 가지고 계실터이니 조식 무료에 다이아몬드 티어 웰컴 1000 포인트까지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다들 올 여름 성수기에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 프로모션을 잘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