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호텔] 아시아태평양지역 7일 반짝 세일 (P&C 예약추천)

[하얏트 호텔] 아시아태평양지역 7일 반짝 세일 (P&C 예약추천)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하얏트 호텔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호텔을 대상으로 최대 40%까지 하얏트 일일 요금을 디스카운트 해주는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이번 행사는 제목 그대로 7일 반짝 세일 입니다.  예약 기간은 2016년 6월 17일부터 6월 23일까지이며 숙박기간은 2016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 일정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40프로까지 할인이 들어가는 행사이며 예약은 투숙 일정보다 1주일 전에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숙박 예약시에 반드시 쿠폰번호 AP2016을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 배정 된 객실의 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예약을 하셔야 될 것 같네요. 다만 전액 사전결제이고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능한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여행 일정이 확정적으로 잡혀 있는 분들에게는 이번 아시아태평양 지역 7일 반짝 세일이 크게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호텔의 상황에 따라서 P&C가 열려 있는 경우도 있으며, 이 경우에는 가격이 정말 저렴하게 잡혀 있더군요. 다만 P&C로 예약시에는 다이아몬드 스위트 어워드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번 하얏트 아시아태평양 지역 프로모션에는 신규로 오픈한 파크하얏트 광저우, Grand Hyatt Chengdu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호주,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베트남, 몰디브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하얏트 호텔 프로퍼티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번 여름 성수기에 이 지역에 여행 가실 분들은 이 기회를 잘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외로 나가지 않더라도 국내에 있는 하얏트 인천, 파크하얏트 부산 등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되기 때문에 국내 여행시에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하얏트호텔 아시아태평양지역 7일 반짝 세일 바로가기 (클릭하면 새 창으로 열립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