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온라인몰 제품 추천, 부메랑 옷걸이 바지걸이

이케아 온라인몰 제품 추천, 부메랑 옷걸이 바지걸이

지난번 알렉스 추가 유닛 가구배송때 배송비가 너무 아까워서 이케아 온라인몰에서 이것저것 더 구입해보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평소 잘 쓰고 있는 이케아 옷걸이, 바지걸이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옷걸이 중 원목 소재는 호파, 부메랑 두가지 제품이 있는데요. 호파는 5개 2,9000원에 판매하는 제품이고 부메랑은 8개 5,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바지걸이는 1개당 1,000원 가격이고요.


이케아 온라인몰 제품 추천


바지걸이, 옷걸이 이외에도 선반 정리대, 비닐봉투 클립, 정리 바구니 등 함께 구입했습니다. 특히 저 바리에라 수납함은 1개당 7,900원인데 싱크대 밑 정리하기도 좋고 팬트리에 물품 정리하기도 좋은 거 같아요.


이케아 부메랑 옷걸이


이케아 옷걸이 부메랑.



색상은 좀 연한 느낌이고 호파 보다 더 살짝 더 고급스러웠던 기억이 나서 이걸로 구입했는데요. 막상 받아보니 그 반대더라고요. 아래 비교 사진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위에 올려 놓은 옷걸이가 이케아 호파 옷걸이, 아래 깔린 옷걸이는 부메랑이에요. 호파가 손잡이는 살짝 더 얇지만 색상이 진하고 더 코팅되어 매끈한 느낌이고요. 부메랑은 좀 더 원목 그 자체 느낌이 납니다. 두 제품 다 가격 대비 퀄리티는 만족스럽고요. 저는 다음엔 호파로 더 구입할꺼 같아요.


이케아 부메랑 바지걸이


이건 이케아 바지걸이. 위 손잡이를 꺽으면 아래 대가 벌려지고요. 그 사이에 접은 바지를 끼워넣고 다시 꺽은 손잡이를 위로 올리면 끝. 간편해서 좋습니다.




바지걸이 대 사이에 부직표같은것도 붙여져 있고요. 바지를 집어도 자국이 안남아서 좋더라고요. 두께감 있는 바지도 충분히 잘 집히고 치마 걸기도 진짜 좋은거 같아요. 처음엔 어떻게 사용하는지 잘 몰랐는데 알고나니 정말 간편하고 좋습니다. 행거에 이렇게 이케아 옷걸이, 바지걸이를 이용해 깔끔하게 정리하니 보기 좋네요.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