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30포 후기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30포 후기

요즘 아침마다 정관장에서 출시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를 먹고 있습니다. 얼마 전 생일이었는데 감사하게도 지인분들로부터 선물 받았습니다. 정관장이 추석, 설날 같은 명절에 어르신, 지인, 회사 동료 선물 등으로 인기가 높은데요. 그중에서도 에브리타임 밸런스 제품이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먹기도 간편하고 선물하기 제일 좋더라고요. 저도 이렇게 받으니 좋네요. 제가 받은 건 30포이고요. 가격은 정가 75,000원 입니다. 20포, 50포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30포인데 3포가 추가로 들어가 있었습니다. 정관장 종이봉투도 함께 오네요. 선물받고 배송요청을 바로 했더니 2일 정도 뒤에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30포


오랜만에 먹는 에브리타임. 



제품은 겉박스에 씰이 붙여져 있고요. 스티커를 떼어내면 반품 및 교환이 안됩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유통기한은 2022년 3월까지로 꽤 넉넉하네요. 영양 성분은 6년근 홍삼농축액 2.1g이 들어가 있고요. 밸런스 제품이기 때문에 쓴맛을 완화 시켜줄 생강,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가 들어있습니다. 1일 1포 섭취하면 되는데 1포 용량이 10ml입니다. 맛은 홍삼 향에 살짝 새콤달콤한 맛이 섞여 있는데 맛있습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스 제품도 있는데 밸런스랑 차이점은 지삼이 20% 들어가 있다는 점이더라고요. 가격도 더 비쌉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박스를 열면 이렇게 작은 상자 3개가 들어있고요. 각각 씰이 붙어있습니다. 상자에 10포씩 들어있습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경옥고도 그렇게 홍삼액도 이렇게 스틱형으로 먹으면 훨씬 섭취도 간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아침마다 공복 상태에서 1포씩 섭취하고 있고요. 보관 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됩니다. 요즘 날씨고 무덥고 장마기간이 시작이라 면역력, 활력이 쉽게 떨어질 수 있는데요. 홍삼은 몸이 차가운 분, 뜨거운 분 모두 체질 상관없이 섭취 가능한 영양 성분이라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