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 세일 구매템, 스킨앤랩 베리어덤 선스크린, 라운드랩 마스크팩

랄라블라 세일 구매템, 스킨앤랩 베리어덤 선스크린, 라운드랩 마스크팩

신논현역 인근에서 점심을 먹고 돌아가는 길, 지하철역 내에 있는 랄라블라 매장에 들렸습니다. 제가 요즘 잘 사용하고 있는 스킨앤랩 베리어덤 선스크린이 랄라블라에 판매하고 있다고 들었거든요. 스킨앤랩 쇼핑몰엔 제품이 품절되어서 6월 21일 이후에 재입고된다고 안내되어 있더라고요. 혹시나 제품이 있을까 해서 랄라블라 매장에 들렸는데 다행히 제품이 남아 있었고 무려 세일을 하고 있더라고요. 라운드 랩 마스크팩도 50% 할인을 하고 있어서 함께 구입해 보았습니다.



처음 구매해보는 라운드랩 마스크팩 가격은 정가 3천원인데 50% 할인해서 1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스킨앤랩 베리어덤 선스크린은 정가 25,000원이고 세일 이벤트 중이라 18,500원에 구입했네요.


스킨앤랩 베리어덤 선스크린


스킨앤랩에서 나온 무기자차는 베이러덤 데일리 선스크린 한가지 종류이고요. 유기자차는 프레 씨 선 로션이라고 있는데 테스트해보니 촉촉하긴 하나 살짝 끈적임이 느껴져서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베리어덤 선스크린은 지난번 리뷰를 남겼었는데요. 연관글에 링크해놓겠습니다.




유통기한도 2023년 3월 5일까지라 매우 넉넉하네요. 용량은 45ml인데 꽤 오래 사용하는거 같아요.


라운드랩 마스크팩


라운드랩 마스크팩. 사과, 자작나무 수액, 해풍 쑥, 약콩 이렇게 4가지 종류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원래 아비브 유자, 어성초 마스크팩을 가장 좋아하고 자주 사용했었는데요. 인기가 많아지니 세일도 자주 안하고 2천원대로 좀 비싸게 느껴지더라고요. 라운드랩 마스크팩이 괜찮으면 이 제품으로 갈아타려고 여러 종류 구입해보았습니다.



4가지 제품 중에는 자작나무 수액이 풍부한 히알루론산 함유된 제품으로 가장 인기가 높다고 하더라고요. 아직 사용해보지 못했는데 사용감이 좋으면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관글

스킨앤랩 베리어덤 데일리 선스크린, 무기자차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