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밀크씨슬 시실린 구입, 간 영양제 추천, 복용시간, 효능 정리

아이허브 밀크씨슬 시실린 구입, 간 영양제 추천, 복용시간, 효능 정리

피크노제놀과 함께 구입한 간 영양제인 밀크씨슬. 밀크씨슬은 인체 부작용도 크게 없고 꾸준히 복용하면 영양제 중 하나라고 하더라고요. 그동안 나우에서 나온 실리마린을 구입해서 복용하고 있었는데요. 오래되니 냄새가 나고 역해서 네이쳐스웨이에서 나온 시실린 밀크씨슬로 바꾸어보았습니다. 100 캡슐 들어있는 제품이고요. 가격은 1통 $28.77 달러 입니다. 



왼쪽이 시실린 밀크씨슬 추출물 영양제이고요. 시실린이라는 공법을 이용하여 밀크씨슬 흡수율을 더 높힌 제품입니다. 오른쪽은 함께 복용중인 피크노제놀 항산화제입니다. 모두 아이허브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시실린 밀크씨슬


밀크씨슬엔 실리마린이란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황달, 간염, 지방간, 경화증과 같은 간 질환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세포막을 안전화하여 독성 물질이 통과하는걸 차단해주는 역할도 하고요. 간이 건강해지면 간에서 생성되는 글루타치온 생성이 잘되는데 글루타치온은 항산화물질로 활성산소로부터 간, 폐, 심장 등의 손상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 밖에 글루타치온은 혈액에 녹아있는 중성지방, LDL 콜레스테롤을 낮춰 주는 역할도 하고요. HDL은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아이허브 간 영양제 추천


하루 1캡슐 복용하라고 되어 있고요. 실리마린이 80%인 14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복용시간은 하루 1캡슐 3회 식전에 복용하라고 되어있는데요. 식사 전 대략 30분에서 1시간 전에 복용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론 식전, 식후 크게 차이없는것 같은데 식전이 좀 더 흡수율이 높아서 식전을 추천하는것 같네요.



밀크씨슬이라 색은 역시 황색이고요. 알약크기가 생각보다 작습니다. 목 넘김도 전혀 불편하지 않고요. 냄새도 크게 못느껴서 속이 불편하거나 하진 않더라고요. 현재 일주일 정도 복용중이고요. 요즘 아침 피로감이 큰 편이라 꾸준히 복용하려고 합니다. 이제 아이허브에서 비타민B 제품만 하나 더 구입하면 될 것 같네요. 요즘 챙겨먹는 영양제가 거의 8종 정도 되는데 꾸준히 먹고 괜찮은 제품은 다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관글

아스타잔틴, 눈 영양제, 더좋은몰 엠피티, 아이포뮬라 비타민

비맥스 액티브정, 고함량 비타민B 복용 리뷰

하이락비피더스, 유산균 추천, 더좋은몰 구입

오쏘몰 이뮨 구입,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김태희 영양제

다빈치랩 영양제 추천, D3K2 비타민 스프레이, 면역력영양제, 바이오컴

수염 영양제 추천, 두비타민 비타비어드, 발모 종합비타민 후기

BCAA 추천, 랩도어 닷컴 1위 두비타민 제품 후기

아이허브 리포조말 비타민C, 오메가3 영양제 구입 추천

아이허브 추천 영양제, 6월 할인코드, BCAA 운동 보충제

아이허브 항산화 영양제 추천, 피크노제놀 효능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