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추천 영양제, 6월 할인코드, BCAA 운동 보충제

아이허브 추천 영양제, 6월 할인코드, BCAA 운동 보충제

이번에 구입한 아이허브 추천 영양제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에서 나온 BCAA 캡슐형 운동 보충제입니다. 지난번 구입한 리포조말 비타민씨는 꾸준히 먹어도 괜찮은거 같아서 대용량으로 추가 주문했고요. BCAA는 60캡슐 한통 들어있는 제품이고 2개 세트로 구입하면 가격이 좀 더 저렴해서 세트로 구입하였습니다. 60달러 이상 구매 시 5% + 10% 할인되는 6월 할인코드가 있는데요. SPL327, VALUE60 입니다. 두개 다 할인코드 창에 순서대로 입력하시면 가격이 적용되는 걸 확인할 수 있고요. 간혹 할인코드가 안 먹히는 제품도 있긴 합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에서 나온 리포조말 비타민씨와 같은 회사 제품인 BCAA. 모두 아이허브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요즘 써야하는 외화 카드가 있어서 아이허브 영양제를 자주 구입하고 있는데 모두 만족스럽네요.



아이허브 추천 영양제


BCAA는 분자 연쇄 아미노산을 칭하는 말이고요. 운동 하면서 쌓인 젖산을 빠르게 분해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 외 지난번 두비타민 BCAA 포스팅에 다양한 효능을 정리해놓았으니 아래 연관글에서 참고로 봐주시면 됩니다. 요즘 필라테스를 한다고 매일 근육통에 시달리는데 BCAA를 섭취하니 확실히 근육통이 덜하더라고요.


아이허브 bcaa


통에는 하루 1캡슐 공복에 섭취하라고 되어 있던데요. 3캡슐까지 섭취해도 괜찮아보입니다. 제가 섭취해왔던 두비타민 BCAA에는 1일 3캡슐이라고 적혀있기도 합니다. 참고로 두비타민 제품과 똑같이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제품도 AjiPure에서 BCAA 원료를 공급받아 만들기 때문에 믿을 수 있어보입니다. 루신, 이소루신, 발린 비율도 2:1:1 로 표기되어 있네요.



캡슐은 손가락 한마디 정도 크기이고요. 삼키는데 크게 불편함 없습니다. 예전에는 탄산수에 파우더형 BCAA를 타먹었는데 거품이 너무 심하게 나서 매번 곤혹스러웠거든요. 달기도 엄청 달고요. 간편하게 알약처럼 섭취하니 훨씬 부담감이 적습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은 BCAA 음료를 들고 헬스장에서 운동하며 드시기도 하던데요. 저는 캡슐이 꾸준히 먹기 더 좋은거 같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운동 보충제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연관글

아스타잔틴, 눈 영양제, 더좋은몰 엠피티, 아이포뮬라 비타민

비맥스 액티브정, 고함량 비타민B 복용 리뷰

하이락비피더스, 유산균 추천, 더좋은몰 구입

오쏘몰 이뮨 구입,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김태희 영양제

다빈치랩 영양제 추천, D3K2 비타민 스프레이, 면역력영양제, 바이오컴

수염 영양제 추천, 두비타민 비타비어드, 발모 종합비타민 후기

BCAA 추천, 랩도어 닷컴 1위 두비타민 제품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