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조말 엘테아닌, 불면증에 좋은 영양제 복용 후기

리포조말 엘테아닌, 불면증에 좋은 영양제 복용 후기

엘테아닌 성분이 함유된 다빈치 영양제를 복용하고 있는데요. 엘테아닌은 스트레스 감소, 인지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염증 반응을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글리신과 다른 억제성 신경전달 물질을 조절하여 불안, 불면, 우울, 스트레스성 폭식을 제어하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L-테아닌과 같은 물질은 흡수력과 지속력이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리포조말 공법을 통해 흡수력을 높혔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다빈치 영양제는 제가 이 제품 이외에도 멀티비타민, 비타민D3/K2 스프레이, 그리고 최근에 포스팅한 어큐트 이뮨 베네핏까지 다양하게 섭취해보고 있습니다.



리포조말 엘테아닌. 이 영양제가 좋은게 영양물질이 액상으로 되어 있고 용기는 스프레이 타입입니다. 그냥 칙칙 하루에 한번, 3회 스프레이를 입에 바로 분사해서 섭취하면 되니 정말 간편하더라고요. 맛은 Fruit punch flavor 라고 적혀있는데 과일맛 나는 액체이고요.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성분 라벨을 보면 녹차(카멜리아 시넨시스) 잎 추출물 102 mg, L-테아민 100 mg, 스테비아 잎 추출물 0.6 mg 이렇게 적혀있는데요. 엘테아닌은 녹차나 홍차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우리가 녹차를 마시면 마음이 안정되고 불안함이 사라지는 이유도 바로 이 엘테아닌 때문입니다.



스프레이 입구는 이렇게 생겼고요. 물줄기처럼 칙 하고 영양제가 나옵니다. 입안에 바로 분사해서 섭취하면 되니 정말 편하더라고요. 리포좀화 된 영양제는 아무래도 위장 장애가 덜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맛도 좋아서 아이들이나 노인분들이 드시기도 부담없어보이네요. 불면증과 같은 수면, 불안 장애나 집중력 저하 때문에 고민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구입처: 바이오컴 (https://www.biocom.kr/davinci_store/?idx=8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