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큐트 이뮨 베네핏, 마이타케 잎새버섯 추출물 영양제 후기

어큐트 이뮨 베네핏, 마이타케 잎새버섯 추출물 영양제 후기

다빈치사의 영양제 중 하나인 어큐트 이뮨 베네핏(ACUTE IMMUNE BENEFITS)을 복용중인데요. 이 영양제는 마이타케라는 잎새버섯 추출물이 주성분입니다. 마이타케(Maitake)는 일본, 중국 등에서 고혈압, 당뇨병을 치료하기 위한 식이요법으로 많이 사용되는 버섯입니다. 종양 성장이 느려지고 혈당이 감소된다는 항암 연구 결과보고도 있고요. 저도 요즘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라 면역력 증강을 위해 영양제를 찾다가 복용을 시작해보았는데요. 괜찮은 제품이라 후기 남겨봅니다.



어큐트 이뮨 베네핏은 바이오컴이라는 영양제 사이트에서 구입가능합니다.


어큐트 이뮨 베네핏


스포이드 형식으로 된 액상 영양제이고요. 요즘은 알약으로 된 영양제를 많이 먹다보니 이렇게 액상 형태를 섞어서 섭취하면 덜 지루한거 같습니다. 제품 용량은 120 ml이고 복용 방법은 매일 오전, 오후 3ml씩 3주 복용하고 그 이후 하루에 1ml씩 3번 복용을 줄이라고 되어 있더라고요.


 잎새버섯 추출물 영양제


유효성분을 보면 D-프랙션과 디메틸글리신 영양소가 배합되어 있습니다. 마이다케 D-프랙션은 잎새버섯 추출물인데 좋은 효과를 보려면 고농축의 특수 공법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FDA에서 2단계 임상연구를 승인받은 유일한 제품이 머쉬룸 위즈덤사의 D-프랙션인데 이곳에서 공급받은 다이다케가 사용되었더라고요. 디메틸글리신(DMG)의 경우 체내 산소 공급을 원활하게 하는 역할을 하고요. 면역체계를 촉진하여 대사를 활성화하는 작용에도 기여합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스포이드대가 달려있고 용량 표기까지 되어 있어 복용량을 지키기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향은 버섯추출물이라 그런지 살짝 고소합니다. 맛도 쌉싸름한보다 달콤새콤한맛이 먼저 느껴지고 점성이 있다보니 꿀처럼 느껴지기도 하더라고요. 또 특이하게 혀에 닿으면 살짝 열감이 느껴집니다. 물에 타먹어도 된다는데 저는 그냥 액상 그대로 섭취하고 있습니다.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거 같아요. 올해는 면역력이 특히 중요하게 떠오르는거 같은데요. 제품이 괜찮아서 꾸준히 먹을 것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어큐트 이뮨 베네핏 구입처: https://www.biocom.kr/davinci_store/?idx=40 (바이오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