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qck heavy XXL 마우스 장패드 구입 후기

스틸시리즈 qck heavy XXL 마우스 장패드 구입 후기

좀 딱딱한 마우스 패드를 사용하다 보니 손바닥 아래가 자주 아프더라고요. 이번에 새로 마우스 장패드를 구입하였는데 조건은 쿠션감이 있으면서도 오버로크가 없어서 불필요한 마찰이 없는 장패드였습니다. 검색해보다 크게 고민할 것 없이 스틸시리즈(SteelSeries) QCK 헤비 마우스 장패드를 구입했습니다. 몰랐는데 장패드 중에서 꽤 유명한 제품이더라고요. 사이즈는 가장 큰 XXL로 구입하였고요. 마침 빅스마일데이 행사중이라 지마켓에서 39,700원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SteelSeries QCK heavy


스틸시리즈 qck heavy XXL. 사이즈가 몇개 더 있는데 XXL가 가장 큰 사이즈입니다. 장패드 사이즈는 70cm x 40cm인데 제 책상 사이즈가 120cm x 80cm라서 그런지 잘맞네요.



스틸시리즈 qck heavy XXL 마우스 장패드


마우스 패드 표면은 마이크로 우븐(Micro-woven)로 되어 있고 아래는 논슬립 고무패드라 책상에 착 잘 달라붙어 있습니다.



스틸시리즈 마우스 패드


쿠션감이 살짝 느껴지는 두께도 마음에 드네요. 두께는 4mm 라고 적혀있더라고요.




책상에 놓고 일주일정도 사용중인데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일단 마우스 패드가 고급스럽고요. 오버로크가 없으면서 쿠션감이 있으니 손목, 손바닥 부분이 예전보다 살짝 덜 아픈 느낌이네요. FPS 게이밍 패드로 유명한 제품이라던데 사용해보니 확실히 좋은것 같습니다. 제품이 짱짱해서 오래 잘 사용할 것 같네요.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