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밤 릴리프, 호랑이 연고 멀티템 사용 후기

타이거밤 릴리프, 호랑이 연고 멀티템 사용 후기

홍콩 여행에서 꼭 구입해오던 타이거밤이 국내에도 판매를 시작했더라고요. 가장 편하게는 올리브영에 가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5g, 12,000원인데 만원 초반대 세일가에 구입할 수 있어요. 타이거밤 릴리프는 홍콩에서도 만능 멀티템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것만 있으면 두통, 근육통, 벌레물린곳까지 모두 해결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10년전에 홍콩 갔을 때 부모님 선물로 호랑이 연고는 꼭 메모해두었던 기억이 나네요.



귀여운 호랑이 연고, 타이거밤 릴리프 상자.



타이거밤은 허브 성분을 베이스로 만들어졌습니다. 전성분은 페트룰라툼, 파라핀, 유칼립투스잎오일, 멘톨, 클로브잎오일, 콘민트오일, 캠퍼 라고 적혀있네요. 





귀여운 호랑이 뚜껑. 25g 용량인데 한번에 손에 많이 묻어져 나오지 않아서 꽤 오래 쓰더라고요.



손에 문지르면 손가락 열에 조금씩 녹아듭니다. 손에 묻은 호랑이연고는 원하는 부위에 발라주면 되는데 두통이 날땐 관자놀이에 발라주면 되고요. 저는 필라테스 때문에 어깨 근육통이 자주 생겨서 어깨에 바르고 있어요. 바른 뒤 약 1분이 지나면 멘톨 성분때문에 근육 속까지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너무 많이 바르면 호랑이연고의 알싸한 향이 코끝을 자극할 수 있으니 소량만 발라보고 점점 양을 늘리는 걸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