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10 플러스 뒷면 강화유리 파손 수리, 올케어 100 보험 수리비 해결

갤럭시 s10 플러스 뒷면 강화유리 파손 수리, 올케어 100 보험 수리비 해결

갤럭시 s10 플러스는 1년 좀 넘게 잘 사용해오고 있었는데요. 길바닥에 툭 한번 떨어트렸더니 뒷면이 훅 깨졌습니다. 거의 10년만에 처음 핸드폰 파손 사고가 생겼는데요. 아래 보시다싶이 뒷면이 깨졌습니다. 차라리 앞면 액정 부분이 깨지면 배터리까지 싹 갈고 좋은데 뒷면 파손이 엄청 심한편은 아니라 수리할지 고민되더라고요. 케이스로 가리고 다닐까 하다가 어차피 SKT 79,000원 패밀리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중이고요. 가입 당시 해당 요금제 프로모션으로 올 케어 100 보험이 공짜로 들어가 있었습니다. 자기 부담금이 20%만 내면 되니깐 그냥 집 근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하고 보험 처리 하기로 했습니다.



갤럭시는 한번만 떨어트려도 바로 깨진다고 하더니 진짜였네요. 투명 케이스가 더러워 잠깐 케이스 없이 생활했는데 이렇게 사고가 나다니...



이건 분실 파손 80 보험 정보인데 저는 올케어 100이라 100만원까지 보장되더라고요. 손해액 20% 자기부담금 정보는 똑같습니다. 최소 3만원은 내어야합니다. 뒷면 파손 수리비는 81,000원이더라고요. 참고로 액정 수리비는 22만원정도 됩니다. 베젤부분 파손까지 함께 있으면 액정까지 함께 교체해야합니다. 액정을 수리하게 되면 배터리까지 모두 교체되고 액정필름까지 함께 붙여준다고 하시더라고요. 액정필름은 서비스센터에서 만오천원정도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뒷면 파손 수리 시간은 약 2~30분 걸렸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으면 결제 영수증, 수리 내역서를 주시는데요. 핸드폰으로 해당 서류를 촬영하고 SKT의 경우 T분실파손 보상센터(http://www.tsmartsafe.com/)에 접수를 하면 됩니다.




T분실파손보상센터에서 로그인을 하면 본인이 가입한 보험이 자동으로 조회 됩니다.



결제한 수리비를 입력하고 수리센터에서 받은 서류를 업로드 해주면 끝. 절차도 간편하고 보상금은 하루 뒤 바로 계좌로 들어오네요. 제가 경험한 수리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연관글

갤럭시 S10 액정 필름 교체, 삼성서비스 센터 방문 후기

갤럭시 gif 만들기, 움짤 사진 만드는 방법

갤럭시s10 플러스 케이스, 끼움 실리콘 케이스 구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