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리포조말 비타민C, 오메가3 영양제 구입 추천

아이허브 리포조말 비타민C, 오메가3 영양제 구입 추천

오랜만에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를 구입해봤습니다. 가장 유명한 California Gold Nutrition 사의 리포조말 비타민C (Liposomal vitamin C)와 Sports Research 사의 오메가-3 피쉬 오일 입니다. 오메가3는 거의 필수로 꾸준히 먹어줘야하는 영양제이고요. 비타민C의 경우는 제가 구입한 제품이 한포당 1000mg 함유된 제품인데요. 저는 비타민C 메가도스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구입할까 고민하다 한번 사봤습니다.


아이허브 영양제 추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리포조말 비타민C 제품,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 주문하고 거의 3~4일만에 도착한거 같아요. 아이허브 배송은 진짜 빠릅니다. 가격은 30포 $35.00, 오메가 3는 30캡슐 $8.95입니다. 두 제품 모두 더 큰 용량이 있는데 먹어보고 괜찮으면 구입하려고 작은 용량으로 구입했습니다.




먼저 비타민C 제품. 유효성분으로 비타민C 1000mg 함유되어 있고 포스파티딜콜린(Phosphatidylcholine) 500 mg 함유되어 있습니다. 포스파티딜콜린은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의 전구체인데 영양분을 세포 안으로 흡수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영양제 구입 비용만 1억을 썼다는 레이 커즈와일이 꼭 먹어야하는 영양제로 4가지를 꼽았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포스파티딜콜린이더라고요. 포스파티딜콜린을 섭취하면 기억력에 중요한 아세틸콜린 생성을 도울 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허브 리포조말 비타민c


리포조말 비타민C는 액상 제형이고 한포씩 뜯어서 먹으면 됩니다.



대두함유라고 적혀있어서 해당 성분에 민감하신 분들은 피하시길.



상자에 적힌것처럼 비타민C 유효성분이 인지질 이중층에 둘러 쌓여져 있는데요. 이걸 리포좀화라고 합니다. 겉이 지질형태라 체내 흡수때 같은 형태인 지질막을 쉽게 통과할 수 있는 원리입니다.

리포조말 비타민 C 구입 링크: https://kr.iherb.com/pr/California-Gold-Nutrition-Liposomal-Vitamin-C-Natural-Orange-Flavor-1000-mg-30-Packets-0-2-oz-5-7-ml-Each/75532



살짝 뜯어보면 오렌지 색이고 맛도 살짝 오렌지향이 납니다. 어릴때 먹는 진득한 물약이랑 맛이 비슷한데 미묘하게 오렌지맛이 나긴 하더라고요. 못먹을 정도는 아니고 그렇다고 엄청 새콤하거나 맛있진 않아요. 비타민 함량이 높은편인데 흡수가 좋아서 그런지 아직까지 속쓰림이 느껴지진 않네요. 묘하게 피곤이 개선되는 느낌이라 꾸준히 섭취해볼 예정입니다. 물에 타먹어도 된다고 하던데 이 맛없는걸 용량을 늘리고 싶진 않아요. 그냥 원액 그대로 빠르게 목으로 넘겨버리는 중. 보통 밤늦게 자기 전에 먹거나 아침 공복에 섭취하고 있습니다.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스포츠 리서치사의 오메가3.  rTG형태의 오메가3 제품이고 함량은 1250mg 입니다. 일단 rTG 형태라 천연오메가3 분자구조와 동일하고요 체내흡수율이 좋습니다. TG형은 포화지방산 함량이 높아서 순도가 낮다고 하더라고요. 그 밖에 EE형도 있는데 얘는 포화지방산이 적어서 유효성분의 순도가 높지만 흡수율이 좀 낮은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식약처 기준 일일권장량이 500~2000mg 사이라 함량은 충분한거 같아요. 


아이허브 오메가3


오메가3중 베스트 제품라서 인기높고 90정은 자주 품절되더라고요. 30정, 90정, 180정 있습니다. 저도 먹어보고 추가 구매하려고 30정으로 구입해보았어요. IFOS® 5-Star Certified Fish Oil 라고 적혀있는데 IFO는 International Fish Oil Standards 줄인말입니다. 2004년부터 시작되었고 Nutrasource에서 인증하는데요. 유효 성분 함량, 오염물질, 안정성등을 테스트합니다. 알래스카 오메가제품은 IFOS에서 인증받아서 리스트에도 올라가 있더라고요.




제품을 꺼내봤는데 조금 큰 투명한 알약 형태로 되어 있는데 순도가 좋은 제품이라 그런지 괜히 깨끗해보이는 느낌. 생각보다 알약 크기는 커서 놀랐는데 소프트젤 형태라 다행히 목 넘김이 그리 불편하진 않더라고요. 냄새도 크게 안나고요. 뚜껑도 돌려서 여는게 아니라 똑딱이 형태로 되어 있어서 간편하네요. 유통기한은 5월에 구입했는데 2022년 3월까지라 넉넉합니다. 이번에 구입한 두가지 제품 모두 마음에 들어서 추가 구입 할 예정입니다. 특히 오메가3는 날씨가 더워지면 배송에 문제가 있어서 180정으로 사둘 생각입니다.


연관글

아스타잔틴, 눈 영양제, 더좋은몰 엠피티, 아이포뮬라 비타민

비맥스 액티브정, 고함량 비타민B 복용 리뷰

하이락비피더스, 유산균 추천, 더좋은몰 구입

오쏘몰 이뮨 구입,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김태희 영양제

다빈치랩 영양제 추천, D3K2 비타민 스프레이, 면역력영양제, 바이오컴

수염 영양제 추천, 두비타민 비타비어드, 발모 종합비타민 후기

BCAA 추천, 랩도어 닷컴 1위 두비타민 제품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