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쏘몰 이뮨 구입,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김태희 영양제

오쏘몰 이뮨 구입,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김태희 영양제

1년에 딱 한달만 먹으면 든든하다는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 저도 여행시 인터넷 면세로 싸게 구입해서 먹었는데 이번엔 지마켓 직구로 구입해보았습니다. 단거리 노선에서는 2박스 정도는 구입 할만한거 같은데 꽤 무겁긴 하더라고요. 보통 4만원 후반대 가격이 최저가이고 저는 5만 2천원에 구입했습니다. 배송은 2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오쏘몰 이뮨은 종합 비타민인데 가격이 워낙 비싸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고도 불리더라고요. 방송에서 여러 연예인이 이 영양제를 먹는다고 했는데 그 중 김태희씨가 가장 유명하고요.



지마켓에서 배송이 오래 걸린다는 후기가 있어서 생각안하고 있었는데요. 2주면 생각보단 빨리온 것 같습니다. 보통 지마켓 직구 특가나 비타트라, 국내 인터넷 면세로 많이 구입합니다.



1년만에 먹는 오쏘몰 이뮨! 한 박스 30개 들었는데 액상 드링크가 있다보니 꽤 무겁습니다.


orthomol immun


오쏘몰 설명서 하나 동봉되어 있고요. 오쏘몰 이뮨 영양성분은 박스 뒤에 적혀있습니다. 종합비타민이라 비타민 A, C, E, 비타민 B1, B2, 니아신, 비타민 B6, B12, K1, D3, 아연, 셀레늄, 구리, 엽산, 티아민, 리보플라빈, 니코틴 아미드, 판토텐산, 비오틴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렌지색 드링크와 뚜껑에는 알약 2개 들어있고요.



노란색 알약은 엽산, 흰색은 아이오딘 입니다.



드링크는 살짝 끈적한 제형이고 맛은 환타맛이라고 할까요? 새콤해서 맛있습니다. 드링크가 모두 나오지 않아서 마지막엔 꼭 생수로 희석해서 먹습니다. 이뮨은 딱 한달에서 두달만 먹고 그 다음은 바이탈F로 넘어가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집에 구비해둔 영양제로 대체하는 편입니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되는 영양제이고 피로회복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다음에도 또 할인하는 제품이 보이면 하나 더 구입해둬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