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야쿠르트 장케어 프로젝트 MPRO3(엠프로3), 유산균 요구르트 추천

한국 야쿠르트 장케어 프로젝트 MPRO3(엠프로3), 유산균 요구르트 추천

보통 윌이나 비피더스를 자주 사먹는 편이고 유산균은 따로 구입해서 섭취하는 편인데요. 한국 야쿠르트에서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유산균 요구르트가 있길래 한번 구입해보았습니다. 이름은 장케어 프로젝트 엠프로3! 이마트에서 장볼때 하나씩 구입하는데 이마트몰 가격은 4입 8,000원 입니다. 비피더스는 아침 대신 가볍게 먹는 느낌이었다면 이 제품은 영양제처럼 섭취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유산균 요구르트


깔끔한 디자인. 딱 4입으로 묶어서 판매하는데 한번도 세일을 안하더라고요. 증정 행사도 안하는 것 같네요. 예전에 먹던 더좋은몰 하이락 비피더스는 다 먹고 요즘 정관장에서 나오는 락토핏을 먹고 있는데요. 락토핏은 정말 효과가 전혀 없더라고요. 이 제품은 유산균 요구르트와 캡슐 두개가 들어있어 이중 제형으로 프로바이오틱스를 공급한다고 하니 궁금했습니다.



한국 야쿠르트 장케어 프로젝트 엠프로3


액상에는 락추로스 파우더 1,000mg 이 들어있는데 대표적인 프리바이오틱스라고 합니다. 유산균 보증수가 높아도 유산균 먹이가 있어야 제대로 증식한다고 하는데요. 바로 이 프리바이오틱스가 유산균 먹이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요기 뚜껑에 보이는 건 3가지 종류의 유산균을 배합한 MPRO3 프로바이오틱스 캡슐 입니다.


한국 야쿠르트 장케어 프로젝트 MPRO3


캡슐은 따로 빼지 않아도 되고요. 요구르트가 나오는 구멍이 뚫려 있어서 그냥 캡슐이 들어있는 채로 마시면 되더라고요. 맛은 너무 진하지도 않고 물맛나지 않는 비피더스고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2주 정도 먹어보았는데 확실히 아침에 배가 가벼운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럽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유산균 요구르트 중에서는 믿고 먹을만한 제품인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