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스 프리미엄 L, 한국야쿠르트 간케어 요구르트 후기

쿠퍼스 프리미엄 L, 한국야쿠르트 간케어 요구르트 후기

한국야쿠르트에서 장케어 프로젝트를 살 때 함께 장바구니에 담은 쿠퍼스 프리미엄 L. 이 제품은 올해 10월 리뉴얼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콜레스테롤 감소에 초점을 둔 제품은 쿠퍼스 프리미엄 C이고요. 간 건강에 초점을 둔 제품이 바로 쿠퍼스 프리미엄 L입니다. 이 제품도 이마트에서 구입했는데 가격은 4입에 10,000원이더라고요. 간 건강은 피로와 직결되기 때문에 평소에 꼭 섭취해야 하는 영양제 중 하나가 밀크씨슬인데요. 유산균 요구르트에 간 보호 기능을 하는 영양제까지 함께 들어 있어서 좋아 보였습니다.



1입에 2500원이라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 매번 사먹기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쿠퍼스 프리미엄 L은 ‘쿠퍼스 프리미엄 L’은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나무 과병 추출분말 2,460mg이 액상으로 함유 되어 있다고 합니다.




장케어 프로젝트와 똑같이 쿠퍼스 프리미엄에도 알약 두개가 들어있는데요. 350㎎ x 2, 700 mg함량이라고 적혀있네요. 


쿠퍼스 알약도 따로 분리 안 해도 되고 그냥 마시면 돼서 편합니다. 맛은 부드러운 한약 맛이라고 할까요? 못 먹을 정도는 아닌데 맛에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밀크씨슬은 부작용도 크게 없고 간 건강에 좋은 영양제이고 헛개나무 추출물은 숙취에 좋아서 직장생활 하시는 분들이 먹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장케어 프로젝트가 좀 더 마음에 들어서 그 제품으로 자주 사 먹을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