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육쪽마늘빵, 팡파미유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 강남점

강릉 육쪽마늘빵, 팡파미유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 강남점

콘란샵 구경갔다가 롯데백화점 강남점을 들렸습니다. 지하 식품관에 팡파미유 팝업스토어가 12월 26일까지 진행되고 있더라고요. 팡파미유는 강릉 중앙시장에서 육쪽마늘빵을 판매하고 있는데 생활의달인에서도 소개되었다고 하네요. 강릉 여행에서도 꼭 먹어볼만한 디저트로 많이 소개되고 있고요. 백화점 지하식품관에 팝업스토어로 한번씩 들어오는데 이번엔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하나보더라고요.




강릉에서 유명하다는 육쪽마늘빵! 저도 워낙 마늘빵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번 기회에 한번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육쪽마늘빵 가격은 1개 3,900원이고요 4개는 박스에 담아주시는 15,000원입니다. 당일 드시는게 제일 맛있고 1일이상은 냉동보관했다가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팡파미유 강릉 육쪽마늘빵


육쪽마늘빵은 빠네 파스타에 쓰이는 하드롤빵으로 만들더라고요. 비쥬얼부터 엄청났습니다. 먹기 좋게 잘라져 있고요 그 안은 마늘  소스가 듬뿍 발려져 있고 크림치즈까지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마늘 소스를 듬뿍 묻혀서 한번 더 오븐에 구워내더라고요. 마늘향이 진짜 진동.


강릉 육쪽마늘빵


저녁에 디저트로 먹으려고 했더니 살짝 식었길래 에어프라이어로 5분 정도 데웠습니다. 슬라이스가 되어 있는데 손으로 잘 뜯어지더라고요.


강릉 육쪽마늘빵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안에 듬뿍 들어있어요. 마늘빵에 크림치즈가 들어있으니 굉장히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랄까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마늘빵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팝업스토어가 열리면 또 구입해서 먹어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