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상클레르 브라운 하우스, 이촌동 디저트 맛집, 롤케잌

몽상클레르 브라운 하우스, 이촌동 디저트 맛집, 롤케잌

몽상클레르 브라운 하우스는 이촌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방문 이후 빵이 맛있어서 근처 지나가는 길에는 꼭 들리곤 하는데요. 늘 늦은 저녁 타임에 가다가 점심을 먹고 디저트를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카페 내부가 자리가 많이 협소한 편이라 매번 테이크아웃 위주로 구입했었는데요. 이번엔 햇살이 잘 드는 창가 자리가 있더라고요.




이촌동 몽상클레르 브라운 하우스. 그 외에는 반얀트리 호텔, 이태원, 현대백화점 압구정, 판교, 무역센터점에 입점하고 있습니다.





빵이나 쿠키, 다쿠아즈 등 판매하는 종류도 많고 적립도 쏠쏠하더라고요. 늦은 저녁에 방문하면 할인하는 빵도 있습니다.




몽상클레르는 세라비라는 케이크가 가장 유명한데 이번에 금귤, 리치루비라는 케이크도 새로 출시되었더라고요. 시즌마다 나오는 케이크 보는 재미도 쏠쏠한 것 같아요.





점심을 먹고 배가 부른 상태여서 가볍게 롤케이크 하나만 먹기로 하였습니다.




몽상클레르 롤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향이 정말 좋더라고요.




일본식 롤케이크라서 그런지 부드러운 크림이 역시 맛있습니다. 앉아서 먹고 가기에 조금 내부가 불편하게 되어 있는데 이렇게 한가할때 오니 또 좋네요. 이촌동 방문하시면 몽상클레르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Brown house_이촌동 09:00~18:00 

몽상클레르 ▫반얀트리점 09:00~21:00 

현대백화점 압구정,무역,판교점 주중 10:30~20:00/주말 10:30~20:3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