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기욤, 압구정로데오 마카롱 맛집, 프랑스 디저트 카페

청담 기욤, 압구정로데오 마카롱 맛집, 프랑스 디저트 카페

청담 학동사거리 일지아트홀 뒤편에 자리 잡고 있는 기욤 베이커리. 하트 시그널 김도균 씨가 이곳에서 마카롱을 구입해가서 엄청 인기 있었는데요. 원래부터 마카롱으로 엄청 유명한 기욤은 프랑스식 디저트 카페입니다. 분홍색 외관이 사랑스럽고 내부는 앤틱한 분위기여서 주말에는 항상 사람이 많더라고요. 오랜만에 시간이 나서 평일에 들렸더니 정말 여유롭게 커피와 달콤한 마카롱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분홍색 외관을 가진 곳이 기욤 청담점 디저트 카페이고요 오른쪽은 빵집 입니다.





커피와 함께 먹을 디저트로 에끌레어와 얼그레이 마카롱, 피스타치오 마카롱 두개를 골라 보았습니다. 가격은 맨 밑에 영수증 사진을 찍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밀페유를 보니 강남구청역 더플래닛이 생각나네요. 비싼 디저트라 가격이 사악합니다. 카운터에서 원하는 디저트를 고르고 커피는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주세요. 원하는 커피를 고르고 테이블 위에 있는 종을 울리면 점원분이 오셔서 주문을 받습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 카페오레로 골랐습니다. 아메리카노는 리필 유무에 따라 가격이 2천원 정도 나이가 나요.



예전에는 디저트배는 따로란 말이 이해가 안갔는데 요즘은... 백번 이해합니다.



쫀뜩한 얼그레이 마카롱과 바삭한 피스타치오 마카롱. 둘다 맛있습니다.



에스프레소 에끌레어. 에끌레어는 파리크로와상에서 파는 것과 맛이 좀 비슷한거 같아요. 개인적으론 일본식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에끌레어가 슈크림이 흘러내러서 더 맛있더라고요.



천연 바닐라빈이 들어있어 정말 향이 좋았던 바닐라 카페오레.



가격은 위 영수증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연관글

카페 노티드. 도산공원 도넛 맛집, 우유 생크림, 클래식 바닐라 도넛 추천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 지방시 애프터눈티세트 칵테일

스위츠 플래닛, 홍차 롤케이크, 에끌레어, 수요미식회 디저트 맛집

더플디 더플레이트디저트, 강남구청역 카페 추천, 밀푀유, 크로아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