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디 더플레이트디저트, 강남구청역 카페 추천, 밀푀유, 크로아상

더플디 더플레이트디저트, 강남구청역 카페 추천, 밀푀유, 크루아상

강남구청역 카메스시에서 런치 오마카세를 먹고 바로 옆집인 더플레이트디저트에서 디저트를 먹기로 했습니다. 더플디라고 줄여서 부르는 이 곳은 프리미엄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인데요. 밀푀유, 크루아상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입니다. 논현동에 카페, 디저트 맛집이 많은데 이 곳도 정말 인기있는 곳 중 하나고요. 선정릉역보다는 강남구청역이 더 가깝습니다.


더플디 더플레이트디저트


더플디 더플레이트디저트



오마카세를 먹고 배가 무척 불렀는데 더플디를 안들릴 수 없더라고요. 밀푀유가 먹고 싶어서 들렀는데 마침 자리도 있네요. 제가 빵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곳에서 판매하는 슈크림이나 빵은 정말 맛있어서 꼭 먹는편입니다.


더플디 강남구청역



빵 먹고 있다가 테이블에 앉은 손님분들이 단체로 나가시길래 내부 테이블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골드톤의 대리석 테이블과 실내 조경식물 인테리어가 잘되어 있어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이에요. 점심시간을 조금 지난 시각이라 단체로 우르르 왔다가 슈먹고 다들 나가시더라고요. 저도 근처에 있으면 매일 방앗간 들리듯 왔을 것 같습니다.



강남구청역 빵집


강남구청역 디저트


예쁜데 맛있어 보이는 빵들. 밀푀유 크로아상이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이고요. 저는 하나 남은 앙꼬 모찌크로아상을 담았습니다. 원래 밀푀유 하나 먹으려고 왔는데 안먹을 수가 없는...



더플디에서 판매하는 슈는 밀푀유, 라임 레몬 쿠키슈, 초코, 산딸기 등으로 다양한데 슈를 선택해서 가져가면 크림을 채워주시더라고요. 맛있으니 추천.



더플디 벽 한쪽에는 수 많은 국제 대회 수상경력을 전시해놓았는데 화려하더라고요. 롯데호텔 VIP 디저트 담당 출신의 정상균 쉐프님의 어마무시한 이력. 9월부터 압구정에도 또다른 컨셉의 더플디가 생긴다고 하는데 진짜 기대됩니다.



스시를 먹고 와서 좀 상큼한 음료를 마시고 싶었는데요. 패션 오렌지 에이드를 하나 주문해봅니다. 사진엔 없지만 더필드의 강력 추천메뉴 시그니처 디저트인 오렌지 크림을 곁들인 과일 밀푀유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앙꼬 모찌 크로아상


밀푀유는 15분~20분 정도 걸리는 디저트라 앙꼬 모찌 크루아상과 패션후르츠 오렌지 에이드가 먼저 나왔는데요. 물수건과 커트러리, 크루아상은 예쁜 접시에 담아주십니다.


더플디 크로아상



크루아상을 반으로 가르면 팥과 모찌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그냥 맛있어요. 엄마가 좋아하는 맛... 호불호없고 쫀득하면서도 적당히 달고 고소한 크루아상의 맛이 느껴집니다.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더니 좀 아쉽네요. 하나 더 있었으면 포장해갔을텐데 아쉽습니다. 앙꼬 모찌 크루아상 가격은 3200 원.



강남구청 디저트 카페


날씨가 너무 좋았던 날. 요즘 미세먼지도 없어서 좋네요. 크루아상을 다 먹고 밀푀유를 기다립니다. 바로 옆에 빵 코너가 있으니 좀 괴롭네요.



더플디 과일 밀푀유


기다림 끝에 나온 과일 밀푀유. 직원분께서 서빙해주시면서 크루아상 먹으며 사용했던 커트러리도 다시 정리해주셨습니다. 디저트 설명, 먹는 방법에 대해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 가격은 11,000 원.



너무 예쁜 더플디의 과일 크루아상 먹는 방법. 사슴 뿔같은 저 나뭇잎 디저트는 마카다미아로 만들었고 가장 먼저 먹으라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그 다음 밀푀유 가장 상층부의 과일 밀푀유를 먹습니다. 다음 크림 밀푀유 부분은 옆에 오렌지 크림, 레드 커런트, 블랙 커런트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청포도, 산딸기에 크림이 살짝 아래 깔린 과일 밀푀유부터 먼저 먹어보는데요. 상큼한 과일맛과 고소한 깨의 맛이 왔다 갔다 병행하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상큼한 맛의 폭격.




크림만 있는 줄 알았는데 상큼한 사과 과일이 올려져있더라고요. 아삭한 식감을 더해줘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렌지 크림이랑 블랙 커런트를 곁들여 먹어봤는데 크림 맛이 강해서 따로 먹는 것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더플디 시그니처 디저트인 과일 밀푀유까지 잘먹었습니다. 강남구청역 근처는 딱히 쇼핑하는 곳도 없어서 정말 먹기 위해 찾아왔는데요.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와 고급스러운 디저트까지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두 맛집이 붙어있으니 카메스시, 더플디! 함께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더플디 더플레이트 디저트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54-26

Open: AM 09:00 to PM 10:0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