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치즈폭포 피자, 옥수수, 파인애플, 페퍼로니 토핑 추가

도미노 치즈폭포 피자, 옥수수, 파인애플, 페퍼로니 토핑 추가

복날 이벤트로 도미노에서 치즈 피자 한정으로 치즈를 2배 올려주는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하루종일 실검에 올라왔기 때문에 모를수가 없었던 이벤트. 금요일 저녁은 피자로 먹기로 하고 미리 예약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치즈 2배 피자를 주문하면 갈릭허브윙도 반값으로 구매가능해서 추가 하였고요. 치즈 피자만 먹으면 심심할 것 같아 옥수수 2개, 파인애플 2개, 페퍼로니 1개 이렇게 토핑도 추가해보았습니다.




콜라까지 주문하고 30% 배달 쿠폰 적용시키니 22,930원에 결제 완료! 치즈폭포 피자 가격은 라지 사이즈 21,900원에 팔더라고요. 이벤트는 13일까지 한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먹는 도미노 피자. 광고 보니 치즈가 폭포수처럼 흘러내리는 이미지를 썼던데 얼마나 많이 올려줄지 궁금하더라고요. 도미노 피자는 치즈가 부족해 항상 추가해서 먹는편인데 기대됩니다.


도미노 치즈폭포


도미노 치즈폭포피자


예약 주문시간에 맞춰 도착한 도미노 치즈 폭포. 도미노 상자를 열였더니 피자 경계선이 안보이더라고요. 옥수수도 2개 넣었더니 먹을때마다 옥수수가 떨어져서 살짝 힘들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도미노 피자


도미노 치즈폭포


피자 한조각 들어봤는데 평소에 치즈 추가한 도미노 피자보다 확실히 치즈가 많은 느낌. 주문 시간보다 조금 늦게 와서 치즈가 조금 굳은게 아쉽더라고요. 갓 구웠을때 바로 받았으면 더 흘러내렸을 것 같습니다.


도미노 치즈폭포 피자 이벤트


치즈피자는 잘 안먹어서 페퍼로니, 파인애플, 옥수수 토핑 추가해보았는데 잘 어울리더라고요.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네요. 치즈 2배 이벤트 종종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