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쌀국수, 월남선생 역삼역점, 양지 쌀국수, 숯불고기 볶음밥 추천

강남역 쌀국수, 월남선생 역삼역점, 양지 쌀국수, 숯불고기 볶음밥 추천

강남역 4번 출구에서 우성아파트 사거리, 뱅뱅사거리 중간쯤 월남선생 역삼역점이 있습니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점심 먹으러 가끔 가는 곳입니다. 인근에 직장이 많아 12시부터는 줄서야했던 것 같고 오픈이 11시부터인데 11시~11시 30분쯤 가면 기다림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강남역이 워낙 직장인이 많다보니 어디든지 줄안서고 밥먹으려면 11시반이 가장 좋은 시간이더라고요.


월남선생 역삼역점


월남선생 역삼역점


강남역 4번 출구에서 쭉 내려오다 롯데리아 지나 국민은행 역삼역점이 보이면 바로 왼쪽으로 꺽으면 보입니다. 가게는 깔끔하고요 4인 테이블 4개 2인 테이블 2개 정도 있는 것 같아요. 단무지, 고수, 해선장, 칠리소스를 취향에 맞게 가져올 수 있는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가게 앞에 무인식권발급기에서 주문을 하고 계산까지 마치면 되고요. 번호를 불러주면 음식을 직접 가져와야하는 셀프 방식 가게입니다. 쌀국수는 가장 저렴한 선생쌀국수가 4,500원이고 여기서 가장 곱빼기 쌀국수 메뉴는 7,500원. 쌀국수는 원래 이 가격이 정상인거 같은데 강남역 쌀국수는 거의 9천원에서 만원대가 많더라고요.


월남선생 역삼역점



숯불고기볶음밥 기본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옆에 진한건 쌀국수 육수인데요. 그냥 보이는대로 진하고 맛있습니다. 조금 느끼한거 같으면 셀프코너에서 청양고추를 좀 넣어서 드셔도 맛있습니다.


강남역 쌀국수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져 나오고 불향도 강합니다. 해물볶음밥도 먹어봤는데 둘 다 맛있더라고요.


월남선생 숯불고기볶음밥




큼지막한 파인애플도 들어있고 아삭한 숙주와 불고기를 곁들여 먹으니 맛있네요. 밥도 맛있는데 볶음밥 향이 너무 좋습니다. 추천추천. 배고플땐 곱배기로 시키는데 일반으로 주문해도 양이 꽤 됩니다.


강남역 쌀국수


월남선생 양지쌀국수


양지쌀국수 곱배기. 숙주가 한가득 올려져 나오고요. 셀프 코너에서 청양고추만 가져와서 넣었네요.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수 넣으셔도 되고요. 사진에는 없지만 갈때마다 고수도 신선해보이고 셀프 코너 관리를 잘하는 느낌입니다.



쌀국수 양은 이정도. 곱배기로 시키니 쌀국수가 너무 많아서 국물이 부족해보이는 느낌이네요. 칠리소스는 좀 매콤한 편이라 얼큰쌀국수로 주문안해도 함께 곁들여 먹으니 맛있습니다. 양지쌀국수 곱배기로 주문해도 6,500원인데 양도 정말 많고 맛있어요. 육수가 여긴 확실히 진한 느낌. 강남역 주변에서 저렴하게 먹기 좋은 쌀국수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월남선생 역삼역점

Open: AM 11:00 to PM 09:00

가격: 숯불고기볶음밥 (6,200 원), 양지 쌀국수 곱배기 (6,500 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