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백자 간장게장 삼성점, 큰 간장게장정식

서백자 간장게장 삼성점, 큰 간장게장정식

코엑스 근처에 갔다가 간장게장이 먹고 싶어 점심으로 들린 집입니다. 강남 간장 게장 집으로 검색했을 때 코엑스 주변에 위치한 간장 게장 집으로는 프로간장게장, 서백자, 꽃지가 많이 나옵니다. 프로간장게장은 일본 관광객이 많이 가는 느낌이고요. 선릉과 코엑스 사이, 포스코 사거리 대로변에 서백자간장게장이 있고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 자주 선정되는 꽃지는 봉은사역 근처  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하는 곳은 서백자간장게장 삼성점입니다.

 

서백자 간장게장 삼성점


강남 간장게장


평일 런치 첫타임으로 방문했더니 저희가 첫 손님이었고요. 인근에 직장이 많기 때문에 점심 시간이 되면 금방 가득찹니다. 평일 점심 세트로 큰 간장게장정식을 주문하였는데요. 게 사이즈가 좀 더 큽니다. 런치라 밥이 무료 제공 됩니다.


서백자 간장게장 메뉴


서백자 간장게장 메뉴



그 외 8~10,000 원대로 점심 특선이 판매되는데요. 매생이국이나 비빔밥 종류를 많이 드시러 오더라고요. 이 날은 정말 간장게장이 먹고 싶었던 날이라 간장게장 정식으로만 주문. 가격은 특 사이즈여서 40,000 원. 꽃지가 서백자보다 조금 더 저렴해서 자주 갔는데 요즘은 가격이 오른거 같더라고요.



반찬은 가정식 백반 구성으로 나오는데 반찬 취향은 꽃지가 좀 더 저한텐 맞는거 같고요.


서백자 간장게장


서백자 간장게장 정식


특 정식으로 나왔는데 뭔가 크기도 작아보이고 살도 없어 보여서 처음엔 실망했었는데요. 이게 보기랑 다르더라고요. 속이 정말 꽉 차 있고 알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비주얼이랑 맛이 다른 간장게장은 처음 먹어본 기분. 사진도 맛있어보이게 안나와서 슬펐습니다. 비실비실해보이는데 알 꽉 차 있으니 걱정마시길.


강남 간장게장



밥도둑이라 탄수화물 안좋아하는 저도 한공기 후딱 비웠습니다.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 싶네요. 꽃지에서는 일반 정식으로 먹고 서백자에서는 특으로 먹어서 만족도는 서백자가 조금 더 높았는데요. 크게 짜거나 달지 않아 호불호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장게장집인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서백자는 저녁에는 밥을 추가 주문해야하는 것 같으니 점심으로 추천드립니다.



서백자 간장게장

Open: AM 10:30 to PM 10:00

가격: 간장게장 특 정식 (40,000 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