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 지방시 애프터눈티세트 칵테일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 지방시 애프터눈티세트 칵테일

11월 30일까지 진행 중인 2019 Must be 'LE ROUGE' 애프터눈티를 즐기러 다녀왔습니다. 금요일 늦은 밤 방문했는데요. 오후 8시부터는 1시간 간격으로 라이브 연주가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분위기 있게 페닌슐라 라운지를 즐길 수 있더라고요. 지방시 애프터눈티세트 가격은 62,000원, 3단 디저트 트레이 + 음료 2잔이 제공됩니다. 일 선착순으로 지방시 샘플을 증정한다고 하던데 저녁에 방문하니 역시나 받기 힘드네요. 롯데호텔 로비부터 크리스마스 장식을 해놓아서 그런지 벌써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겼습니다.




지방시 머스트비르루즈.



저녁 8시쯤 방문하니 창가는 이미 만석이지만 폭포가 잘 보이는 자리로 배정해주셨습니다. 애프터눈티세트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주변에 테이블에도 모두 3단 트레이.




클래식한 분위기의 롯데호텔 라운지. 그리 크진 않지만 천고가 높아서 개방감 있고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좀 음침하게 담긴 폭포 사진. 실제로 보면 예쁜데 말이죠. 웨스틴 조선호텔도 보입니다. 스시조 다녀온게 엊그제 같은데..



지방시 드루즈 애프터눈티 기본 제공하는 음료 2잔은 위 리스트에서 고를 수 있고요. 저는 18,000원 추가 금액을 내고 칵테일로 변경했습니다. 총 4잔 고를 수 있는데 칵테일 한잔 가격대가 2만원대에서 3만원입니다. 아이패드로 칵테일 메뉴를 보여주시더라고요. 저녁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칵테일로 주문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제가 고른 애플 마티니. 보드카가 들어가고 라임, 애플 시럽이 들어가는데 굉장히 상큼 새콤합니다. 추천.



얘는 애플 퍼커. 럼이 들어가고 달콤한 애플 퍼커가 들어갑니다. 럼향은 많이 안나는데 달달하게 마시기 좋더라고요.



애프터눈티세트에 나오는 생초콜릿과 딸기 무스?



스콘에 곁들여 먹기 좋았던 블루베리 잼과 버터.




롯데호텔 페닌슐라 애프터눈티세트 3단 트레이.



1층에는 모카 케이크, 생과일 타르트, 스콘 등이 있고요. 개인적으로 초코 스콘이 따뜻할때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2단에 있는 샌드위치. 맛은 평범.



딸기 마들렌, 초코 까눌레, 딸기 마카롱 등이 있었고. 저기 뒤에 있는 참깨 크레커 위에 홈런볼 같이 생긴 디저트가 가장 맛있었어요.



칵테일 다 먹으니 그 다음 주문한 칵테일을 가져다 주시는. 왼쪽이 Gin salty dog 오른쪽은 French rose입니다. 프레쉬 로즈는 진에 레몬 쥬스가 들어가서 굉장히 시큼해요. 스파클링 와인이 들어간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이 칵테일도 새콤 달달하게 먹기 괜찮네요.



가장 마음에 드는 칵테일은 Gin salty dog. 진 베이스에 자몽 쥬스가 들어가고 글래스 표면에 소금을 살짝 얹어있는데. 소금이 달달하고 자몽이라 역시 맛있네요. 라이브 연주와 함께 호텔 라운지에서 칵테일을 즐기니 분위기 좋았던 금요일 밤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