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투게더 흑임자, CU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빙그레 투게더 흑임자, CU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빙그레에서 흑임자 맛 투게더 아이스크림 나왔단 얘기를 듣고 씨유 편의점을 가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 중에서 비비빅과 찰떡 아이스크림을 제일 좋아해서 꼭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투게더 흑임자 맛이랑 비비빅 흑임자 찹쌀떡도 있대서 갔는데 투게더랑 비비빅 흑임자 맛 두 종류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도 정말 잘먹긴 했었는데 전 아무래도 팥이 들어있는 정통 비비빅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투게더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좋아하는 편이라 흑임자 맛이 기대가 되네요. 찰떡 아이스크림도 집 근처 CU 편의점에 빨리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빙그레 투게더 흑임자


빙그레 투게더 흑임자 맛 (Together Black Sesame). 가격 7,000원. 씨유 편의점 판매.




흑임자 페이스트에 검정깨가 들어가서 고소함이 증폭시켰더라고요.



빙그레 투게더 흑임자


통 한가득 꾹꾹 눌러 담겨있는 바람직한 모습. 깨가 의외로 정말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투게더 흑임자에 들어간 검정깨가 정말 백미. 깨 씹는 식감도 있고 씹을때마다 고소한 풍미가 올라옵니다. 뭔가 검정콩 들어간 두유 먹는 느낌도 나고 참기름 먹는 느낌 같기도 하고...



밤에 블랙머니 보고와서 사온건데 벌써 반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비비빅 흑임자 더 프라임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제 찰떡 아이스크림만 먹어보면 되겠네요. 요즘 콩고물, 검은콩 등을 이용한 아이스크림이 많이 나오는거 같은데. 배스킨라빈스같은 곳에서 먹는 아이스크림만큼 만족스럽네요. 역시 통 아이스크림은 투게더. 고소한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연관글

비비빅 흑임자 찹쌀떡, 씨유 편의점 아이스크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