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치킨 후라이드반 간장반, 역삼동 배달 치킨 추천

청년치킨 후라이드반 간장반, 역삼동 배달 치킨 추천

오랜만에 치킨을 주문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황금올리브치킨을 가장 좋아하는데 집 근처 BBQ가 정말 별로거든요. 바삭한 치킨을 먹고 싶어서 요기요 앱을 살펴보다 청년치킨이라는 프랜차이즈를 발견했는데요. 평소 지나가다 보면 매장은 좀 작은 느낌이고 예전에 부어치킨 같은 느낌도 나더라고요. 리뷰 평도 좋아서 한번 주문해보았고요. 후라이드반 간장반 주문하였습니다. 지마켓 스마일 클럽이면 요기요 슈퍼클럽에 가입하지 않아도 3천원 할인되더라고요. 최근 요기요 치킨 4천원 쿠폰 이벤트에는 청년치킨이 포함되지 않아서 앞으론 지마켓 통해서 주문해볼 생각입니다.



지마켓, 요기요를 통해 주문한지 30분정도 후 도착했습니다. 청년치킨은 배달이 꽤 빠르더라고요. 후라이드에는 양념소금, 머스터드 소스가 포함되어 오네요. 상자도 깔끔하게 두개로 나뉘어져 왔습니다.




왼쪽이 후라이드반 오른쪽은 간장반. 그냥봐도 바삭바삭해보입니다.



치킨은 4~6조각 있었던거 같은데 양이 꽤 많더라고요.



바삭바삭하고 다리에 살도 많더라고요. 겉은 진짜 바삭한 치킨인데 잘 튀겨져서 닭 살코기는 백숙먹는 느낌이랄까요.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후라이드 찾았습니다. 매운 후라이드는 아닌데 살짝 양념이 안쪽에 묻어있어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간장 소스는 넉넉하게 들어있고 소스가 듬뿍 발라져 있는데도 튀김옷이 살아있네요. 간장 소스가 짭쪼름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집에 있는 청양고추 썰어넣어서 먹었더니 좀 더 제 취향. 소스에 청양고추가 절여지니 더 맛있더라고요. 먹고 남은 치킨은 다음날도 맛있게 먹었는데요. 슬라이스한 양파를 볶고 남은 치킨, 간장소스로 볶아주고요. 후라이팬 한쪽 구석에 계란을 스크램블해서 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최근에 먹은 치킨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