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피쉬 딤섬퀴진, 압구정 맛집, 구채교, 마라우육면, 홍콩식 계란볶음밥

골드피쉬 딤섬퀴진, 압구정 맛집, 구채교, 마라우육면, 홍콩식 계란볶음밥

도산공원 근처 아크로 갤러리를 방문하고 저녁으로 골드피쉬 딤섬퀴진에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가로수길 쮸즈, 청담 몽중헌과 더불어 서울 딤섬 맛집으로도 손꼽히는 이곳. 예전에도 한 번 예약하려고 했었는 데 늘 만석이더라고요. 오후 5시 20분부터 디너가 시작되고 이날도 역시나 예약으로 인해 만석. 전화 예약자리 제외하고 소수의 테이블은 비워두기 때문에 오픈 시간에 맞춰 도착하면 웨이팅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골드피쉬 딤섬퀴진



골드피쉬 딤섬퀴진


오픈 시간 전에 도착했더니 다행히 자리가 있더라고요. 창가 자리는 이미 풀 예약. 인기가 아직도 엄청납니다. 5시 20분이 조금 넘으니 예약 손님들이 엄청 들어오더라고요.





딤섬 메뉴가 엄청 다양한건 아니고 하가우, 구채교, 샤오롱바오, 쇼마이 이렇게 크게 4종류 있더라고요. 그 외 멘보샤, 교자 등이 있었고요. 구채교, 하가우로 주문하였고요. 가격은 7,900원. 하가우는 3피스 기본인데 1피스 추가하였습니다. 그 외 마라우육면과 홍콩식 계란볶음밥 주문. 시그니처 볶음밥은 메뉴에서 사라졌더라고요.



서울 딤섬 맛집


처음 나온 딤섬은 구채교, 하가우. 둘다 튼실한 새우가 들어있는 딤섬입니다.


골드피쉬 딤섬퀴진 하가우


하가우는 정말 탱글탱글한 새우살이 가득 들어있더라고요. 채 썰은 생강이 들어간 간장 소스와 함께 먹으니 꿀맛. 피는 살짝 도톰한데 새우가 너무 탱글해서 흡족했습니다.


골드피쉬 딤섬퀴진 구채교


골드피쉬 딤섬퀴진에서도 인기있는 구채교. 부추가 가득 들어있는 새우 딤섬인데요. 부추가 가득 들어가서 그런지 하가우보다 훨씬 풍미있더라고요. 부추를 싫어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더 맛있게 드실 것 같습니다. 저는 구채교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골드피쉬 딤섬퀴진 홍콩식 볶음밥


홍콩식 계란볶음밥. 딤섬 집에서 먹는 계란볶음밥은 유독 고슬하고 고소하더라고요. 역시나 맛있네요. 짭쪼름하며서도 고소해서 마라우육면이랑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14,000원.


골드피쉬 딤섬퀴진 마라우육면



이건 마라 우육면. 면이 탱글탱글 하더라고요. 일반 마라탕보다는 마라 맛이 연하긴 한데 마라를 먹고 싶었던 분이라면 흡족하게 드실 것 같아요. 면과 함께 먹는 청경채, 우육도 실하게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은 14,000원.



마지막으로 먹다가 좀 모자란거 같아서 추가 주문한 샤오롱바오. 이건 4피스로 나오더라고요. 따뜻할때 바로 먹어야 맛있다고 추천해주셨는데요. 진짜 샤오롱바오 하나에 만둣국 먹는 느낌이랄까요. 젓가락으로 구멍 뚫어서 육즙 먼저 먹고 나머진 간장에 살짝 찍어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중간중간 피클도 바로 채워주시고 테이블이 만석인데도 굉장히 세삼한 서비스가 돋보이더라고요. 맛있는 딤섬에 친절한 서비스까지! 압구정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