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10 액정 필름 교체, 삼성서비스 센터 방문 후기

갤럭시 S10 액정 필름 교체, 삼성서비스 센터 방문 후기

갤럭시 S10 기종부터 액정 보호 필름이 기기에 부착되어 나오는데요.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필름을 구입하면 센터에서 직접 부착해주시더라고요. 저는 갤럭시 S10 플러스 기종을 사용하고 있고요. 1년 사용하니 필름에 기스가 너무 심해서 필름을 새로 구입하러 삼성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 액정 보호필름이 살짝 긁혀서 들뜬 부분이 있었는데 안내데스크 직원분께 기스여서 혹시 필름 부착 안되는 거냐고 물어보았는데요. 필름 제거해봐도 되냐고 동의를 구하시고 된다고 하니 필름을 뜯고 살펴봐주시더라고요. 기스 아니고 먼지가 조금 들어갔다고 해서 안심하고 필름을 구입해서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필름을 구매 후 부착은 안내데스크에서 진행되고요. 부착하는 기기가 있더라고요. 필름 교체하고 부착하는데 10분 정도 걸립니다. 일단 필름 구입부터 해야하니 서비스센터 내에 있는 악세사리 코너로 가면 됩니다.



악세사리 코너에 계신 직원분께 필름 구입하러 왔다고 말하면 기기 체크하시고요. 갤럭시 S10 플러스 기종 확인후 정품 필름을 꺼내주십니다. 가격은 13,000원이었던 것 같네요. 결제 후 직원분께서 안내데스크에 휴대폰과 필름을 갖다 주시고 다 되면 이름을 불러줄꺼라 하시더라고요.




새로 부착된 필름. 혼자 붙일때는 살짝 삐뚤거나 잘붙이기 힘들었는데 진짜 깔끔하게 잘 붙여졌네요. 실리콘 케이스를 끼우는 분들은 10분 뒤에 케이스에 끼우라고 하시더라고요. 그 외 부착 이후 일주일내에 필름이 들뜨고 테두리 부분이 잘 부착되지 않으면 무상으로 1회 교체 해주신다고 합니다.



불에 빛추어 봐도 기스난 부분 하나 없고 기포도 전혀 안보이네요. 깔끔.



필름 부착할때 앞면 뒷면 다 깨끗하게 닦아주시던데 새 필름까지 교체하니 새폰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원래 액정 교체하면 필름까지 다 교체가 되니 나중에 하려고 했는데요. 1년 정도는 그냥 더 써도 될 것 같아서 필름만 교체해보았습니다.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연관글

갤럭시 s10 플러스 뒷면 강화유리 파손 수리, 올케어 100 보험 수리비 해결

갤럭시 gif 만들기, 움짤 사진 만드는 방법

갤럭시s10 플러스 케이스, 끼움 실리콘 케이스 구입

갤럭시 패턴 해제 방법, pin 비번, 잠금 해제 하는 법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