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패턴 해제 방법, pin 비번, 잠금 해제 하는 법 소개

갤럭시 패턴 해제 방법, pin 비번, 잠금 해제 하는 법 소개

스마트폰 보안장치로 홍채인식, 지문인식이 많이 사용되고 있지만, 여전히 패턴을 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갤럭시를 사용하면서 지문인식 기능과 패턴을 함께 설정해놓았는데요. 가끔가다 정말 피곤한 날이면 패턴이 잊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하더군요. 해당 방법은 갤럭시 S8을 기준으로 설명되었으나 갤럭시S10도 잘 됩니다.


갤럭시 패턴 해제 방법

패턴 풀기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패턴 풀기로 설명해 드리지만 비밀번호 분실해도 똑같이 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보안 잠금장치를 아예 비활성화시키기 때문입니다. 우선 갤럭시 스마트폰에 내장된 삼성 앱에서 삼성 계정을 만드셔야 합니다.




그 다음 삼성 Find my mobile을 원하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세요. Fine my mobile 링크 시켜 두었으니 클릭하시면 편합니다.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라는 웹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접속하고 로그인 창에서 생성한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참고로 삼성 계정은 이메일주소로 구성됩니다.




로그인되면 내 디바이스 찾기가 활성화됩니다. 사실이 기능은 분실된 내 스마트폰 위치를 검색할 때도 유용하게 쓰입니다. 오른쪽 아이콘이 여러 개 있는데요. 잠금 해제를 클릭하세요.


잠금 해제를 누르면 팝업창이 하나 뜹니다. 팝업창 메시지로는 잠금 해체를 클릭하게 되면 본인 스마트폰에 설정된 모든 보안장치가 해제된다고 나옵니다. 패턴, PIN 번호, 비밀번호, 지문, 홍채인식 등 모든 기능이 삭제됩니다. 보안장치 해제 후 본인 스마트폰에서 다시 패턴을 신규 생성하시면 됩니다.


연관글

갤럭시 s10 플러스 뒷면 강화유리 파손 수리, 올케어 100 보험 수리비 해결

갤럭시 S10 액정 필름 교체, 삼성서비스 센터 방문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