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gif 만들기, 움짤 사진 만드는 방법

갤럭시 gif 만들기, 움짤 사진 만드는 방법

요즘 제 음식 사진 포스팅을 보면 간간히 gif 움짤 사진을 하나씩 올리고 있습니다. 카메라를 들고나가기 귀찮을 땐 그냥 갤럭시 s10으로 포스팅할 사진을 찍곤 하는데요. 가끔 이렇게 gif 파일로 저장해놓았다가 사진과 함께 음식 움짤을 올리니 재밌더라고요. 갤럭시로 gif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우선 갤럭시 카메라 앱을 실행시킵니다. 갤럭시에 원래 내장되어 있는 카메라 앱입니다. 카메라 앱을 실행시키면 왼쪽 상단에 톱니바퀴 설정 아이콘이 있는데요. 클릭합니다. 



갤럭시 움짤 사진 만드는 방법


여기서 저는 이미 gif 만들기가 설정되어 있는데요. 사진 촬영 버튼을 길게 눌렀을 때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gif 만들기


촬영 버튼을 길게 눌렀을 때 고속 연속 촬영, gif 만들기 둘 중 하나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데요. gif 만들기를 클릭해서 설정해놓습니다. 



다시 사진 촬영 화면으로 돌아가 이제 촬영 버튼을 길게 꾹 누릅니다. 그럼 gif 파일이 자동으로 설정되어 저장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if 파일 재생 길이는 촬영 시 숫자 30까지 표기가 되는데요. 약 30초 정도 길이의 파일로 만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연관글

갤럭시 S10 액정 필름 교체, 삼성서비스 센터 방문 후기

갤럭시 s10 플러스 뒷면 강화유리 파손 수리, 올케어 100 보험 수리비 해결

갤럭시s10 플러스 케이스, 끼움 실리콘 케이스 구입

갤럭시 패턴 해제 방법, pin 비번, 잠금 해제 하는 법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