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 영양제 추천, 피크노제놀 효능

아이허브 항산화 영양제 추천, 피크노제놀 효능

이번에 구입한 아이허브 영양제는 피그노제놀과 밀크씨슬 영양제입니다. 그 중 이번 포스팅은 피크노제놀에 대해 다루어볼까 합니다. 피크노제놀(Pycnogenol)은 항산화 물질인 플라보노이드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물질명이고요. 프랑스 해안송 껍질에서 추출됩니다. 저는 피크노제놀이 망막에 좋다고 하여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국내 시판하는 피크노제놀 영양제는 보통 10만원대로 비싸더라고요. 아이허브에선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에서 나온 피크노제놀 영양제가 60캡슐 25달러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행사 기간에 조금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허브 할인 기간에 12달러에 구입하였습니다.



왼쪽이 CGN에서 나온 피크노제놀 영양제. 오른쪽은 내일 포스팅할 밀크씨슬입니다. 제품마다 피크노제놀이라고 표기해놓기도 하고 이렇게 해안송 추출물이라 Pine Bark Extract 이라고 표기하기도 하더라고요. 가장 중요한건 프랑스산 해송에서 가장 풍부하게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고요. 피크노제놀 영양제 뒤편에 원료가 중국산인건 구입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아이허브 피크노제놀


피크노제놀은 비타민 C, 비타민 E, 코엔자임 Q10 보다 항산화력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고요. 특히 비타민 C를 활성형으로 재생시키는데 탁월한 역할을 합니다. 그 외 당뇨, 고혈압, 하지 부정맥 등 혈관 질환 개선에 도움이 되고요. 요즘은 피부 미용의 목적으로 피크노제놀을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도 많이 출시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CGN 피크노제놀은 하루 1캡슐 섭취하면 되고요. 1캡슐 100mg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다만 이 제품의 단점은 피크노제놀 핵심 성분은 프로안토시아닌(procyanidin) 함량이 적혀 있지 않더라고요. 대부분 제품이 이 프로안토시아닌이 95% 이상 함유된 제품이 좋은걸로 알고 있는데 다소 아쉽습니다.



피크노제놀 캡슐 크기는 손가락 한마디가 조금 넘어가고요. 어차피 한알이라서 목삼킴이 그리 힘들진 않습니다. 즉각적으로 효능이 느껴지거나 그런 영양제는 아니라 꾸준히 섭취 할 예정이고요. 이 제품은 첫 구매시 할인이 있어서 구매해보았는데 다 먹으면 아이허브에 있는 다른 피크노제놀 제품도 한번 구입해볼 예정입니다.


연관글

아스타잔틴, 눈 영양제, 더좋은몰 엠피티, 아이포뮬라 비타민

비맥스 액티브정, 고함량 비타민B 복용 리뷰

하이락비피더스, 유산균 추천, 더좋은몰 구입

오쏘몰 이뮨 구입,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김태희 영양제

다빈치랩 영양제 추천, D3K2 비타민 스프레이, 면역력영양제, 바이오컴

수염 영양제 추천, 두비타민 비타비어드, 발모 종합비타민 후기

BCAA 추천, 랩도어 닷컴 1위 두비타민 제품 후기

아이허브 리포조말 비타민C, 오메가3 영양제 구입 추천

아이허브 추천 영양제, 6월 할인코드, BCAA 운동 보충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