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책상 사무용품 정리함 스바스프, 드뢰니엔스 구입

이케아 책상 사무용품 정리함 스바스프, 드뢰니엔스  구입

이케아에서 베칸트 책상을 구입할 때 따로 서랍을 구입하지 않았는데요. 자잘한 사무용품이 잘 정리되지 않아 책상 정리함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이케아에서 쓸만해 보이는 제품으로 스바스프, 드뢰니엔스를 찾았는데요. 둘 중에 하나만 살까 고민하다 어떻게든 쓰겠지 싶어서 모두 구입해보았습니다. 이케아 스바스프(IKEA SVASP)는 아크릴 재질로 되어 있고 드뢰니엔스(DRÖNJÖNS)는 스틸 재질인데 요건 욕실 정리함으로 사용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겠더라고요.


이케아 사무용품 정리함


왼쪽이 이케아 스바스프(IKEA SVASP)이고 오른쪽이 드뢰니엔스 ((DRÖNJÖNS)입니다. 크기를 대충 보고 샀더니 생각보다 두 제품 규격이 많이 차이나더라고요. 스바스프만 샀으면 후회할뻔 했어요.



고정 스티커가 들어있어서 바닥에 붙이면 됩니다. 전 붙이진 않았어요.


이케아 드뢰니엔스


드뢰니엔스가 좋은 점은 요렇게 미니 서랍이 있다는점. 그물망으로 되어 있으니 속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드뢰니엔스 파일꽂이, 서류함도 있는데 세트로 구입해서 책상 꾸며놓아도 깔끔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드뢰니엔스 가격은 14,900원.




모니터 옆 공간에 딱 맞을꺼 같아서 구입했는데 잘 산거 같아요. 미니 서랍에는 자주 찾는 약이랑 연고를 넣어뒀고요. 서랍 위도 손에 쉽게 닿아야 편한 물품을 올려두니 딱 좋더라고요. 뒤에는 자잘한 서류도 들어가고 책도 들어갈만큼 공간이 괜찮습니다. 완전 만족.




이케아 스바스프(IKEA SVASP). 아크릴 정리함인데 책상 위에 올려둘만한 디자인 중 마음에 드는 모양이 딱 이거 하나더라고요. 가격은 7,900원 입니다.


이케아 스바스프


이렇게 눕혀서 사용해도 괜찮고요. 카드가 쏙 들어가는 형태.


이케아 책상 정리함


세워서 쓸땐 펜, 가위, 칼 등 사무용품을 꽂아두어도 괜찮네요. 생각보다 작은데 책상에 자잘하게 굴러다니는 립밤, 미니향수, 카드나 안경닦이 등 소소하게 수납하기 좋습니다.


연관글

이케아 서랍장 쿨렌(Kullen) 조립 후기

- 이케아 빌리 책장보다 저렴한 예르스뷔 조립하기, 5칸 책장

이케아 요낙셀 프레임 메시바구니 조립 후기, 온라인 구매

이케아 사무용 의자 추천, 마르쿠스(MARKUS)

이케아 베칸트(BEKANT), 높이조절 책상 추천

이케아 화장대 브림네스 조립기, IKEA BRIMNES

이케아 시산 냅킨꽂이, 선반 정리함 추천, IKEA CISSAN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