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척테일러 컷어웨이 슬리퍼, 150247C 구입

컨버스 척테일러 컷어웨이 슬리퍼, 150247C 구입

요즘 컨버스 뮬이 정말 인기이고 전 사이즈 품절이라 구매대행 아니고서야 구하기가 정말 힘들더라고요. 저도 사이즈를 못구해서 포기하다가 슬리퍼가 출시되었길래 냉큼 구입했습니다. 컨버스 척테일러 컷어웨이란 이름으로 나왔고요. 색상은 블랙, 블루 두가지 입니다. 이것도 사이즈가 블랙 색상인 경우엔 거의 다 품절인데 아이파크몰에 1개씩 입고되었길래 구매하였습니다. 원래 운동화는 240 신는 편인데 250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하루만에 도착한 컨버스 슬리퍼.



컨버스 슬리퍼


블랙 150247C 제품. 생각보다 실물이 더 이쁘더라고요. 사이즈는 10 단위로 나오고 220 사이즈부터 270까지 있습니다.



소재는 겉감 면 100, 안감 폴리에스터, 면이 섞어 있고요. 색상보다 바닥에 쿠션감도 느껴지고 부드러워서 발등이 까질 것 같진 않더라고요. 편해요.



컨버스 척테일러 컷어웨이 슬리퍼


나름 푹신한 밑창.



신어보니 조금 큰듯하면서 잘 맞습니다. 발볼이 살짝 넓은편인데 딱 잘맞네요.


컨버스 척테일러 컷어웨이 슬리퍼


240으로 주문해도 될 것 같긴 한데 편하게 신기엔 250이 좋은거 같습니다. 오니츠카 타이거 운동화는 235를 신고 나이키는 240을 신는 편인데요. 컨버스는 구매안한지 오래되어서 온라인으로 사려니 사이즈를 잘 모르겠더라고요. 슬리퍼는 조금 큰게 나아서 250으로 주문했는데 잘 맞아서 다행입니다. 여름내내 잘 신을 것 같아요. 뮬도 수량이 더 풀렸으면 좋겠는데 아쉬운대로 슬리퍼를 구했으니 만족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