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로우슈거, 매일유업 단백질 음료 추천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로우슈거, 매일유업 단백질 음료 추천

요즘 매일유업에서 만든 단백질 음료 셀렉스가 정말 많이 보이더라고요. 홈쇼핑에서도 판매하고 있고 코스트코, 매일유업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도 판매 중입니다. 저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입했고요 마침 가정의 달 40% 행사를 한다길래 구입해보았어요. 요즘 필라테스로 운동 중인데 단백질 섭취는 전혀 하고 있지 않았거든요. 단백질 바는 너무 달하서 싫어하고 단백질 파우더는 맛없어서 저는 꾸준히 못 먹겠더라고요. 구매평을 보니 맛이 괜찮다길래 단백질 함량은 적어도 꾸준히 먹는 게 더 좋지 않을까?라는 마음이 구입해보았습니다.



네이버 구매평을 보니 로우슈거는 너무 달지 않고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너무 달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중간이 없다고요. 그래서 저는 그냥 로우슈거 2박스, 일반맛 1박스 구입해보았습니다. 박스당 14포 들어있고 3박스에 총 가격은 40,970원 결제하였습니다. 지금도 2박스 27,000원 행사는 하고 있더라고요. 개당 천원 조금 안되게 구입한 셈이네요. 사실 단백질 많이 드시는 분들은 g당 얼마인지 계산해서 드시던데. 그렇게 따지면 매일유업 셀렉스는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셀렉스 단백질 함량은 8g. 운동하시는 분들은 적어도 2포는 드셔야겠더라고요. 제가 기존에 먹던 퀘스트 단백질바 함량이 21g인데 확실히 단백질 함량이 낮습니다. 전 과자를 잘 안먹는 편이어서 퀘스트 단백질바 같은 제품은 너무 달기도 하고 군것질하는 느낌이라 잘 못먹겠더라고요.  셀렉스는 단백질 함량은 낮지만 두유처럼 고소해서 꾸준히 먹기 좋은거 같아요.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칼로리나 1포 125ml 당 135 kcal 입니다. 단백질 이외 비타민, 비오틴, 판토텐산, 류신, 칼슘, 철, 아연 등 체내 필요한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론 단백질 함량을 늘리고 기타 영양 성분은 줄여서 좀 더 단백질 음료 느낌을 내면 좋을 것 같아요.



매일 마시는 프로틴 로우슈거는 칼로리가 30kcal 더 낮은 105kcal입니다. 탄수화물, 지방 함량이 조금 줄어들었더라고요.



셀렉스는 이렇게 먹기 좋게 포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녹색은 단맛 파란색이 로우슈가.



유통기한은 5월 10일쯤 구입했는데 올해 9월 30일까지로 왔습니다. 금방 먹을 것 같아요.



색은 베지밀처럼 진한 콩물색인데 맛도 비슷하더라고요. 로우슈거는 제가 먹어봤을땐 아몬드브리즈보다 조금 더 고소한 맛이 나고 살짝 더 먹을만합니다. 첫향은 조금 비린내가 나는데 먹다보면 괜찮더라고요. 일반맛은 많이 달다고 하던데 생각보다 그렇게까지 달진 않더라고요. 베지밀B보다 조금 더 단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제가 봤을땐 로우슈거와 일반맛을 섞어 먹으면 당도가 딱 알맞습니다. 당도를 이정도로 맞춰서 출시해도 좋았을텐데 살짝 아쉽네요. 가격도 행사 안하면 꾸준히 먹기는 좀 부담되는것 같고요. 저는 할인행사 가격 찾아서 자주 사먹을꺼 같아요. 전문적으로 운동하시는 분들보다 가볍게 운동하는 분들, 수험생 분들이 꾸준히 먹기에도 괜찮아보이네요.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