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그랜드하얏트 호텔 그랜드 디럭스킹룸 예약기

홍콩 그랜드하얏트 호텔 그랜드 디럭스킹룸 예약기

2017년 홍콩 여행기를 이제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행기가 너무 많이 밀려 있는데 최대한 빨리 따라잡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홍콩 여행은 2017년 8월 30일(수)부터 9월 2일(토)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비행기는 대구공항에서 티웨이를 이용했고 가격도 저렴하게 잘 잡아서 다녀왔습니다. 제일 중요한 숙박은 홍콩 그랜드하얏트 호텔과 홍콩 콘래드호텔로 잡았습니다. 둘 다 홍콩섬에 위치해 있고 홍콩에서 뷰가 좋기로 소문난 곳들입니다.


홍콩 그랜드하얏트 호텔


 먼저 하얏트 홈페이지에서 2인 기준으로 그랜드 디럭스 킹룸을 2120 HKD 홍콩달러에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제가 포인트와 포인트앤캐쉬 비용을 전부 다 비교했는데 이 날은 그냥 현금으로 내는 게 가장 저렴하게 먹히더군요. 그 당시 환율로는 약 30만원 정도 들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얏트의 경우 포인트와 현금을 적절하게 이용할 때 최적의 효과를 나타낼 때가 있습니다. 물론 올해 11월에 포인트 제도가 개악이 되는 바람에 예전만큼의 효과를 내기는 어려워진게 사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얏트 포인트 제도 변경 - 11월부터"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홍콩 그랜드하얏트 호텔에 클럽라운지억세스(Club lounge access)를 사용했습니다. 이렇게 미리 호텔측으로부터 컨펌 메일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는 1박만 이용하는지라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어워드를 적용시켰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하얏트 어워드 사용시에 제일 좋았던 곳은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호텔 스위트룸"이었습니다.




 본격적으로 홍콩 여행기를 쓸 때 올라올 내용이긴 하지만 미리 맛보기 차원에서 사진 2장을 함께 올려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클럽 라운지 억세스를 사용했기 때문에 이그제큐티브룸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셨고 거기에다가 오션뷰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습니다. 객실에서 홍콩 구룡반도의 모습이 한 눈에 보입니다. 정말 엄청난 뷰라고 생각되지 않나요? 제가 생각하기에 홍콩 그랜드하얏트 호텔은 "부산 파크하얏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에 이어서 제일 좋은 뷰라고 생각됩니다. 아마 가성비로 따지면 70만원이 훨씬 넘어갈 것 같은 객실을 받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홍콩 여행기에서 이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