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콘래드호텔(Conrad Hong Kong) 킹 이그제큐티브 하버뷰 예약기

홍콩 콘래드호텔(Conrad Hong Kong) 킹 이그제큐티브 하버뷰 예약기

 그랜드하얏트 홍콩에 이은 두번째 호텔 예약기 입니다. 이번 여행의 컨셉은 호캉스 입니다. 총 3박 4일의 일정 중에서 첫날은 하얏트 호텔에서 숙박을 했고 나머지 2박 3일은 홍콩 콘래드호텔에서 머물기로 결정했습니다. 어떻게 하다보니 둘 다 홍콩섬에서 숙박을 하게 되었네요.


홍콩 콘래드호텔


홍콩 콘래드호텔 예약



 이번에 콘래드 호텔 예약을 진행할 때에 킹디럭스룸과 트윈베드룸으로 나눠서 했습니다. 예약할 때 가격이 그게 가장 가성비가 좋게 나오더군요. 1박에 평균 31만원 정도의 가격이 나왔습니다. 홍콩 그랜드하얏트 호텔 예약도 비슷한 가격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홍콩에서 가장 좋은 프로퍼티들이다보니 이 이상 가격을 낮출수가 없더군요. BRG 시도도 해봤는데 적당한 조건을 못 찾아서 실패했습니다.


홍콩 콘래드 킹 이그제큐티브 하버뷰


콘래드홍콩 킹이그제큐티브 하버뷰


 콘래드 홍콩 1층에 도착하니 라운지에서 체크인을 할 수 있게 안내해주셨습니다. 이번에도 정말 고맙게도 다이아몬트 티어라고 최상층인 61층의 객실로 몇단계 업그레이드를 해주셨네요. 제가 받은 객실은 킹 이그제큐티브 하버뷰(KING EXECUTIVE HARBOUR VIEW ROOM)입니다. 제가 생각할 때 홍콩에서 알아주는 뷰를 자랑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제 호텔 예약기는 끝이 났으니 본격적으로 홍콩 여행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