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AEL 티켓 클룩에서 구입하기, 홍콩공항에서 홍콩섬 가는 방법

홍콩 AEL 티켓 클룩에서 구입하기, 홍콩공항에서 홍콩섬 가는 방법

조만간 홍콩 포스팅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홍콩여행에서 숙소는 모두 홍콩섬으로 잡아 놓았기 때문에 홍콩공항에서 홍콩섬으로 AEL를 타고 가기로 했습니다. AEL는 홍콩 공항철도인데 공항에서 구룡역(침사추이), 홍콩섬, 칭이역까지 정말 빠른 시간내에 갈 수 있습니다. 홍콩섬까지는 30분이내로 도착합니다. 굉장히 빠르고 편하기 때문에 꼭 미리 구매해가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AEL 티켓은 클룩(Klook)에서 미리 구입하였습니다. 


클룩


클룩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검색창에 홍콩 AEL라고 검색합니다. AEL 티켓만 판매하기도 하고 MTR 무제한 탑승 3일권을 함께 묶어서 판매도 합니다. 홍콩 여행 일정에 맞추어 구입하시면 되겠네요. 저는 MTR를 거의 타지 않을 예정이라 AEL 티켓만 구입했었어요.


홍콩 AEL 티켓


홍콩 AEL 티켓을 클릭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옵니다. 좀 더 아래로 내리면 홍콩공항에서 칭이역, 구룡역, 홍콩섬별로 판매글이 보입니다. 침사추이로 가시는 분들은 구룡역으로 가면 되고요. 완차이, 센트럴 등 홍콩섬 지역에 숙소를 잡으신 분들은 당연히 홍콩섬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편도, 왕복을 각각 판매하고 있으니 여행 일정에 맞게 구입하시면 되고 한가지 추천드리는 것은 클룩 앱을 설치하시고 모바일에서 결제하면 할인코드를 먹힐 수 있습니다. 홍콩 AEL 티켓 가격은 왕복으로 대략 1인 만5천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쿠폰 먹여서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하니 꼭 잊지마세요. 




결제를 하면 이렇게 이메일로 바우처가 날아옵니다. 요즘은 QR 코드로 찍어서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사실 2017년에 다녀온 여행이라 이렇게 바우처를 인쇄해서 가져갔어야했습니다. 공항에서 AEL를 타고 홍콩섬에 도착 하면 보이는 카운터에서 바우처를 보여주기만하면 됩니다. 이젠 QR 코드를 찍고 그냥 나오면 된다고하니 더 간편해졌네요.


홍콩 AEL 티켓

아직도 바우처를 보내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생긴 AEL 티켓 확인증을 인쇄해서 홍콩섬 내리자마자 카운터에 보여주면 티켓으로 교환해주더라고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홍콩여행 포스팅에서 한번 더 설명드릴께요. 그럼 홍콩여행기도 기대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