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호텔 한국일본지역 40% 타임세일

힐튼호텔 한국일본지역 40% 타임세일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한국 & 일본 지역 호텔을 대상으로 단 96시간 동안 예약 가능한 40% 타임세일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올해에는 7월, 9월, 11월 이렇게 홀수달에 타임세일 이벤트를 쭉 진행하는 것 같네요. 이번 타임세일 프로모션은 11월 7일 오후 5시부터 11월 11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한국과 일본의 모든 호텔이 프로모션에 참여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4월 17일까지 숙박하는 예약에 대해서 적용됩니다. 빠른 속도로 예약이 끝나기 때문에 오늘 오후 5시 이전부터 미리 기다리셨다가 예약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1-2시간 전에 미리 열리기 때문에 틈틈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한국과 일본의 호텔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힐튼호텔 한국 일본지역 40프로 타임세일 프로모션 바로가기



 저 같은 경우에는 내년 1월 오사카 여행을 하얏트 호텔로 예약해놨는데 이번에 좋은 가격이 나오면 힐튼으로 옮기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하얏트는 우메다나 난바 지역에서 멀어서 왔다갔다하기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힐튼 호텔이 가격만 맞다면 우메다 지역이기 때문에 교토도 왔다갔다 하기 편할 것 같아요. 좋은 가격이 나올지모르겠는데 시도는 해보려구요. 다른 분들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