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Hotel] 힐튼호텔 포인트구매시 100% 추가증정 기간연장 (10/31까지)

[Hilton Hotel] 힐튼호텔 포인트구매시 100% 추가증정 기간연장 (10/31까지)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 힐튼 호텔 포인트구매시 100% 추가증정 기간이 연장되었다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원래 이 행사는 2016년 10월 21일까지였는데 10일정도 연장되어서 2016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올해에 한번 더 할지 안할지 모르겠는데이번에 기간까지 연장한걸로 봐서 100프로 추가증정 프로모션은 이게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힐튼호텔 포인트구매 100% 추가적립 바로가기



 힐튼호텔 포인트 구매링크를 위에 만들어 놓았으니 클릭해서 가시면 됩니다. 특히 올해 12월이나 내년 1월 성수기에 여행 일정을 잡으신 분들은 지금이 포인트를 구매할 적기라고 판단됩니다. 저도 막상 포인트가 필요할 때 포인트 적립 행사를 안해서 소량은 그냥 사서 간 적도 많습니다. 미리미리 쟁여두시기 바랍니다.




 구매한 힐튼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하며, 24시간 안에 계정으로 보너스 포인트가 들어옵니다. 일반적으로 구매를 하신 후 로그아웃 했다가 다시 들어오면 포인트가 다 들어와 있습니다. 1년에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의 한도는 80,000 포인트이며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1년 이내에 포인트의 변동사항이 있으면 유효기간은 연장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