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호텔 일본지역 패키지 예약시 1만포인트 추가적립

힐튼호텔 일본지역 패키지예약시 1만포인트 추가적립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힐튼 일본 지역 호텔 패키지 예약시 1만포인트 추가적립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행사는 2016년 11월 30일까지 힐튼 일본호텔 여행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이 대상이며 투숙기간은 2016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현재 일본 여행 패키지 사이트는 이미 오픈되어 있습니다. 



일본 여행 패키지 예약 후 1만포인트 추가적립 해주는 사이트



 공식 일본 여행 패키지 예약 사이트는 위의 파란색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이번 행사에는 일본 지역의 거의 대부분의 호텔이 다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만 패키지 예약이 호텔별로 다르니까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힐튼 니세코 빌리지의 경우에는 현재 아이들에게 좋은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네요. 일부 참여 호텔 목록과 일본 패키지에 대한 정보를 아래에 담아보았습니다. 










 힐튼 오사카 호텔의 경우에는 2박 이상 숙박시에 고급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7,500엔을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겐지 레스토랑에서 데판야끼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 외에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 호텔에서는 스위트룸을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아쉽게도 올해에는 일본 여행 계획이 더이상 없습니다. 혹시 일본으로 여행 갈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힐튼 호텔 프로모션을 잘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힐튼호텔 일본지역 패키지 예약시 1만포인트 추가적립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T&C도 함께 올려드립니다. 이번 패키지에는 환불 불가 조건이 있는 경우가 많으니까 여행 계획이 확정적인 분들이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추가적립 1만포인트는 투숙 후 6-8주 후에 계정으로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다들 즐거운 일본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