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호텔 유럽, 중동, 아프리카 윈터세일 (Hilton Winter sale)

힐튼호텔 유럽, 중동, 아프리카 윈터세일 (Hilton Winter sale)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힐튼 호텔에서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을 대상으로 최대 30% 윈터세일 (Hilton winter sale)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윈터세일 예약기간은 2017년 1월 31일까지이며 숙박기간은 2017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즉, 2017년 전 기간을 대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내년에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으로 여행을 가실 분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작년에 이 윈터세일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큰 혜택을 받았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호텔마다 성수기 비수기 요금이 다르기 마련인데 어떤 호텔들은 성수기임에도 비수기 요금으로 예약을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숙박기간이 2017년 전체이므로 잘 찾아보면 성수기임에도 정말 괜찮은 가격으로 나온 호텔들이 있을거라 예상됩니다. 비회원의 경우 최대 25프로까지 할인이 되며 힐튼 멤버의 경우 추가 5프로 할인을 받아서 최대 30프로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예약을 할 수있습니다.






 힐튼호텔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 윈터세일 바로가기



 자세한 T&C 규정도 함께 올려놓았습니다. 모든 프로모션 요금은 환불이 불가능한 요금입니다. 내년에 유럽으로 여행가는 분들이 정말 부럽네요. 저는 내년에 여행 계획을 2개 잡아놨는데 아직까지 유럽 지역은 없어서 이번 프로모션에는 참여하지 못할 것 같네요. 이런 프로모션을 볼때마다 확 지르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답니다. 다른 분들은 꼭 좋은 요금 찾으셔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