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힐튼호텔 오픈소식 (아난티 펜트하우스)

부산 해운대 힐튼호텔 오픈소식 (아난티 펜트하우스)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힐튼 호텔 오픈 예정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힐튼 호텔은 우리나라 남부지역에 경주, 남해에 하나씩 프로퍼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부산에 힐튼 호텔이 없는게 신기했는데 드디어 2017년 4월에 부산 해운대 힐튼 호텔이 개장합니다. 




 원래 힐튼 부산 호텔이 개장한다는 정보는 작년부터 알고 있었는데 얼마전부터 부산 힐튼 호텔이 어플에서도 뜨더군요. 이렇게 힐튼 어플에서 검색하면 힐튼 부산이 커밍쑨~ 하면서 검색 목록에 나타납니다. 아쉽게도 힐튼 부산의 위치는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으로 도심에서는 약간 거리가 있습니다. 하얏트 부산호텔이나 스타우드 웨스틴조선 호텔이 각각 마린시티와 동백섬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는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특이한 점으로는 힐튼 부산 해운대 호텔이 단독이 아닌 아난티 펜트하우스와 함께 지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부지는 약 2만 2천평이라고 하며, 개관 예정일은 2017년 4월입니다. 힐튼 부산이 아직까지 많은 정보가 알려지지 않아서 아쉬운데 현재 돌아다니고 있는 건축조감도를 가지고 왔으니 이걸 보면서 아쉬움을 달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떠도는 소문으로는 아난티 펜트하우스와 힐튼 부산호텔이 양쪽으로 지어지며 저 가운데에 있는 수영장을 기준으로 해서 공용 공간을 같이 쉐어한다고 합니다.  아난티 펜트하우스는 에머슨퍼시픽 회사에서 담당해서 짓고 있습니다. 아난티 펜트하우스는 총 90채 객실이 각각 353㎡ 규모로 지어진다고 합니다. 거의 최고급 펜트하우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는 힐튼 호텔도 그렇지만 이 아난티 펜트하우스도 정말 가보고 싶게 짓고 있더라구요. 모든 객실이 계단식으로 만들어져서 어떤 곳이든 넓은 야외테라스와 바다 전망을 누릴 수 있다고 하네요. 완공하고 나면 여기가 정말 최고의 뷰를 자랑할 것 같네요. 이제 파크하얏트 부산의 아성이 무너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힐튼 부산 호텔에 대해서 좀 더 이야기 해보자면 총 객실 규모가 310실이라고 합니다. 더 엄청난 사실은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설계된다고 하네요. 객실마다 아난티 펜트하우스처럼 넓은 테라스를 두어서 바다를 볼 수 있게 만든다고 합니다.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이라니... 정말 객실 요금이 넘사벽일 것 같은 예상이 듭니다. 과연 310실이 다 찰 수 있을까요? 공실율이 장난 아닐 것 같긴 한데 일단 힐튼이 크게 치고 들어오네요.






 힐튼 부산의 경우 최상층인 8-10층에 클럽라운지를 만든다고 합니다. 이곳에는 헬스장, 수영장, 노천탕, 사우나, 스파, 라운지가 자리잡는다고 하네요. 특히 이 실내수영장은 전면 통유리라서 바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나중에 이 통유리가 개방이 되서 실내수영장이 야외수영장이 된다고 하네요. 아난티 펜트하우스 해운대랑 힐튼 부산이 동시에 개장한다고 하는데 아마 국내 유일의 독특한 고급진 휴양지 컨셉이 될 것 같네요. 저도 일단은 개장하자마자 달려가 볼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알아본 정보로는 너무 기대가 되는 힐튼 프로퍼티 중 하나입니다 :)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