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att Hotel] 전세계 하얏트호텔 25% 세일 (아메리카 제외)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전세계 하얏트 호텔에서 최대 25%까지 세일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2월 28일까지 진행하며 숙박 3일전까지 예약한 건에 대해서만 유효합니다. 그리고 대상이 되는 숙박기간은 2016년 12월 15일부터 2017년 3월 15일까지입니다. 겨울 성수기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올 겨울에 하얏트 호텔에 숙박하실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전세계 하얏트호텔 최대 25% 프로모션 "당신의 열정이 이끌리는 그곳" 바로가기





 저번에는 일본 플래쉬 세일을 했는데 이번엔 아메리카 지역을 제외한 전세계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이 나왔네요. 이번 프로모션의 제목은 당신의 열정이 이끌리는 그곳입니다. The places you can explore라는 영어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여행은 역시 질러야 된다는 의미인가 봅니다. 마찬가지로 이번 프로모션은 전액 사전 결제로 취소가 불가능한 프로모션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호텔의 리스트는 아래에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한국, 일본, 중국, 필리핀, 싱가포르 등의 아시아 지역을 포함해 프랑스, 영국, 독일이 있는 유럽 지역과 이집트, 모로코 등의 아프리카 등 아메리카 지역을 제외한 모든 지역의 하얏트 프로퍼티가 참여합니다. 제가 1월에 예약한 오사카 하얏트 리젠시의 가격을 확인해봤는데 확실히 디스카운트 된 금액을 제시하더군요. 파크하얏트 부산은 크리스마스 이브 날짜를 확인해봤는데 할인된 가격은 안보이더군요.




 일본 지역의 경우에는 저번 40% 플래시 세일에 비하면 약간 덜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25%라는게 약간은 애매모호한 가격이긴 하죠. 그래도 전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이니 잘 뒤져보면 좋은 가격을 오퍼하는 호텔들이 분명히 있을 겁니다. 그리고 프로모션 없이 여행계획을 세웠던 분들에겐 25%라도 큰 도움이 되겠지요. 다만 제가 예전에 알려드렸던 포인트숙박 및 포인트&캐시 숙박과 잘 비교하셔서 계획을 세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