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호텔 비자카드 해외결제시 5000 힐튼아너스 포인트적립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이번주는 날씨가 추워서인지 감기에 걸린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요새 블로그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 중 하나가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하는 마음이 크거든요. 물론 여행과 관련된 정보를 다시 보기 위해서 일종의 여행 다이어리처럼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오랜만에 힐튼 호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힐튼호텔 비자카드 해외결제시 5000 힐튼아너스 포인트적립



 힐튼 호텔에서 숙박시에 비자카드로 결제를 하면 5,000 힐튼아너스 포인트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2016년 11월 1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 힐튼 호텔에서 숙박시에 비자카드로 결제를 하면 됩니다. 기존에 이미 예약을 한 숙박이라도 프로모션 기간 이내라면 본 행사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선 등록은 필수입니다.




힐튼호텔 비자카드 해외결제


힐튼호텔 숙박시 비자카드 해외결제 5,000 힐튼아너스 포인트적립 등록하기



 위의 파란색 링크를 따라서 들어가시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비자카드 결제 이벤트에는 포인트&캐쉬 숙박에도 동일하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어찌되었건 캐쉬를 비자카드로 결제를 하기만 하면 되거든요. 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힐튼아너스 회원으로 로그인해서 등록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서 등록이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비자카드 해외결제



 저는 아쉽게도 내년 1월 31일까지 하얏트 호텔에 갈 일정은 있어도 힐튼 호텔을 이용할 일정이 없습니다. 미리 알았더라면 힐튼 호텔로 예약을 해두고 비자카드 해외결제 이벤트로 포인트도 적립했을텐데 말이에요. 약간 아쉽네요 ^^;;



힐튼아너스 포인트적립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서 The gate 라는 해외사이트에서 좀 더 정보를 풀어놨더라구요. 본 이벤트는 한번만 해당하는게 아니라 한번 이상 계속 적용이 가능한 이벤트라고 합니다. 1 Stay 당 비자카드로 결제시 5,000 힐튼아너스 포인트를 준다는 걸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예전에 Stay와 night의 차이점에 대해서 쓴 글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힐튼 호텔에서 카테고리1 포인트 숙박이 5,000 포인트를 요구하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을 잘 이용만 한다면 거의 무제한으로 숙박을 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이번 행사 잘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