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호텔 포인트구매시 100% 추가적립 프로모션 (10/21까지)

힐튼호텔 포인트구매시 100% 추가적립 프로모션 (10/21까지)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힐튼호텔 포인트구매시 100% 추가 보너스포인트 적립프로모션을 가지고 왔습니다. 2016년 7월달에 80프로 추가적립 이벤트를 한 뒤로 3개월만에 더 좋은 조건으로 찾아온 프로모션입니다. 지금 하얏트와 함께 힐튼이 포인트 추가적립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2016년 10월 21일까지 입니다.


힐튼호텔 포인트구매 100% 추가적립 바로가기



 힐튼 포인트 구매방법은 위의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위의 링크 페이지로 넘어가서 Buy HHonors Points Now 메뉴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나서 본인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위처럼 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이번 포인트 추가적립 프로모션은 약간 독특한게 80%와 100% 추가적립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1만포인트부터 80% 추가적립을 해주고 있고, 2만포인트 이상부터 100% 추가적립을 해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포인트를 구매하실 분들은 잘 생각하셔서 구매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내년에 사용할 포인트를 생각해서 2만 포인트만 구매해보았습니다. 연간 구매 한도는 8만포인트이고 이번 100% 추가적립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포인트당 단가가 0.5센트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힐튼호텔은 100% 추가적립이 최대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10월 6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구입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구매한 포인트는 24시간 이내에 계정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그리고 구매한 힐튼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그 기간 안에 포인트의 변동이 있으면 유효기간은 연장됩니다. 





 이렇게 포인트를 구매하면 이메일로 영수증이 날라옵니다. 저는 2만 포인트를 구매하고 2만 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았습니다. 총 4만 포인트를 200달러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한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것은 아래의 링크글을 따라가서 보시면 됩니다. 정말 저렴하게 힐튼 호텔을 숙박할 수 있는 팁들이 많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