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시 인사동 (Moxy Insadong), 메리어트 더블나잇 프로모션 티어런

목시 인사동 (Moxy Insadong), 메리어트 더블나잇 프로모션 티어런

 오랜만에 인사동 목시 메리어트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메리어트에서는 더블나잇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메리어트 티어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더블나잇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비교적 쉽게 플래티넘, 티타늄 등의 티어를 획득하거나 연장할 수 있습니다. 보통 영등포 페어필드 호텔, 부산 페어필드 호텔 그리고 인사동 목시를 많이 선호하는 편이더군요. 저도 올해는 아이가 태어나 해외에 가거나 메리어트 호텔 숙박이 다소 힘들어진 상황인데요. 현재 메리어트 티어인 티타늄 등급을 유지할 목적으로 목시 인사동(Moxy Insadong)에서 더블나잇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4년 정도만 더 유지하면 라이트 타임 플래티넘이 가능한데 올해 날리면 조금 아깝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목시 서울 인사동은 5호선 종로3가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한 스타일리시한 호텔입니다.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로 쇼핑과 문화를 즐기는 분들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은 낙원상가, 인사동 청계천, 창덕궁, 북촌 한옥마을 등 관광 명소와 인접하여 젊은 분들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호텔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론 호텔 내부 시설도 깔끔하고 즐길거리가 많아 영등포 페필보단 훨씬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코로나땐 5만원 대로 정말 저렴했는데 요즘 가격이 10만원대로 오른 목시를 보면 살짝 적응이 안 되긴 하지만요.

 이번에 확인해 보니 메리어트 본보이 웰컴 포인트 기프트가 변경되었더군요. 플래티넘 티어 이상 조식 1인 무료가 기본이며, 추가로 3가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웰컴 포인트 500 포인트를 받는 방법입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는 매일 식음료 $10 바우처 또는 조식 추가 1인 무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웰컴 포인트는 1회성이지만 바우처와 조식은 매일 제공되는 혜택이라고 하더군요.

16층에 있는 목시 루프탑 바에서 체크인을 하면 됩니다. 저는 예전에는 이곳에서 오렌지 한라봉 칵테일을 웰컴 드링크로 즐겼습니다. 루프탑 바가 분위기 있게 잘 조성되어 있고 뷰도 나쁘지 않아 밤에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꽤 됩니다. 그 밖에 1층에 있는 목시 공간에는 놀이 공간과 1층에서 2층으로 바로 연결되는 계단이 있으며, 2층에는 헬스장, 커피 공간, 보드 게임 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웰컴 포인트 500점을 선택했습니다. 조식은 2층에서 진행되며 오전 9시 30분까지 입장하셔야 합니다.

 

목시는 코로나 시절에 가장 저렴한 객실이 5만원대였습니다. 올해는 8만원에서 10만원 사이에서 왔다갔다 하더군요. 그러나 더블나잇 프로모션을 시작함과 동시에 10만원을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조금 더 일찍 예약했으면 좋았을텐데 살짝 아쉽네요. 어쨌든 객실은 상당히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오기 좋은 호텔이란 생각이 듭니다.

 목시는 창덕궁, 북촌 한옥마을, 삼청동 등을 방문하기에 좋은 위치이지만 밤에 탑골공원을 지날 때, 특히 여성분들이라면 약간 무서울 수 있는 곳이므로 저녁 일찍 체크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밤 늦게도 주변 야간 포차등이 있어서 다소 시끄러울 것 같은데 생각보단 조용히 숙박했던 경험이 더 많은 것 같네요. 오랜만에 들린 목시. 오는 길에 유명 맛집인 낙원떡집에서 쑥떡 한팩 사오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 연관글

인사동 목시호텔, 메리어트 서울 호텔, 슈페리어 룸 투숙기

 

인사동 목시호텔, 메리어트 서울 호텔, 슈페리어 룸 투숙기

인사동 목시호텔, 메리어트 서울 호텔, 슈페리어 룸 투숙기헤어진 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다시 찾게 된 목시. 목시 장박하고 북한산을 다녀보겠다는 원대한 꿈은 결국 물거품이 되었지만 그래도

chemistyworld.tistory.com

목시 서울 인사동, 슈페리어 더블 도시전망 룸 숙박 후기

 

목시 서울 인사동, 슈페리어 더블 도시전망 룸 숙박 후기

목시 서울 인사동, 슈페리어 더블 도시전망 룸 숙박 후기종로3가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는 목시 서울 인사동. 메리어트 계열 호텔이고 SC하시는 분들의 성지이기도 합니다. 바로 코앞에 익

chemistyworld.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