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목시호텔, 메리어트 서울 호텔, 슈페리어 룸 투숙기

인사동 목시호텔, 메리어트 서울 호텔, 슈페리어 룸 투숙기

헤어진 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다시 찾게 된 목시. 목시 장박하고 북한산을 다녀보겠다는 원대한 꿈은 결국 물거품이 되었지만 그래도 목시는 좋네요. 바로 코앞에 익선동도 있고 좀 걸어서 창덕궁, 북촌 한옥마을, 삼청동 등 놀러 다니기 참 좋은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탑골공원을 지날때 조금 무섭다는 단점이 있지만 호텔도 매우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으시더라고요. 요즘 목시가 만실이라는 소문이 들리던데요. 이번에도 플랫 혜택으로 감사하게 슈페리어 룸으로 받았습니다.

스타일리쉬 호텔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목시 인사동 호텔.

위치는 낙원동 돈화문로 11길 37. 종로3가역 4번 출구 앞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Play on Moxy.

체크인하러 14층으로 올라왔고요. 온도 체크를 마친 뒤 체크인을 진행합니다. 웰컴 드링크가 한라봉에서 청포도 칵테일로 바뀌었네요.

결제 진행하면서 포도당으로 유명한 루프탑바도 한번 둘러봅니다.

분위기 좋은 목시 루프탑바.

메리어트 회원분들에게 꽤 핫한 정보였던 목시 조식 정보. 조식은 주말만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조식 가격이 16,000원이기 때문에 플랫 티어 가지신 분은 웰컴 500 포인트 대신 F&B 쿠폰 쓰시면 됩니다. 혼자 오셔도 객실 2명 예약하면 무료로 조식을 먹을 수 있겠죠.

Play on Moxy Seoul. 요즘 날씨가 추워지는데 목시 루프탑바에도 가을 냄새가 나네요.

이번에 배정받은 룸은 14층. 첫 방문때 9층 다음은 13층. 점점 층 수가 올라가네요. 요즘 목시가 만실인 날도 많고 투숙율이 정말 높은데요. 계속 고층으로 배정해주시니 정말 감사한일이죠.

목시 슈페리어 킹룸 1404호.



목시 슈페리어룸

몇 주만에 방문한건데 이제 되게 집같고 그러네요. 들어갔을 때 느낌이 편안해서 좋습니다. 확실히 페어필드 영등포보다 더 룸레잇이 더 저렴한데 훨씬 아늑해요.

룸 어메니티는 칫솔, 비누 등이 있고요. 바디워시, 샴푸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목시는 비데가 있어요.

욕조가 없는 룸은 수압이 빵빵해야 좋단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요. 목시 샤워실은 수압이 쎈 편이라 좋습니다.

편안한 목시 침대.

넷플릭스가 되서 더 좋은 목시. 넷플릭스때문에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유튜브만 보다가 오는편이긴 한데 넷플릭스 설정 안내문이 있었던 것 같으니 세팅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체크아웃할때 넷플릭스는 꼭 로그아웃하고 나오시길 추천드려요. 저도 투숙때 넷플릭스 로그인이 되어 있어서 로그아웃 해드린 적이 있네요.

익선동 뷰. 저 멀리 산이 보이니 답답하거나 그러지 않습니다. 원래도 뷰에 크게 신경쓰는 편은 아니라 이만하면 좋다고 생각해요.

틴 케이스에 들어있는 티 종류.

미니바는 비어져 있고 에비앙 2병 있습니다. 체크인때 보니까 요청 시 삼다수로 변경 가능하다고 하네요.

웰컴 드링크인 청포도 칵테일. 종이컵에 주셨는데 시원하고 달고 맛있습니다. 원래 한라봉은 나름 테이크아웃 투명컵에 줬었는데요. 청포도는 종이컵에 주시더라고요. 플라스틱 컵이 더 있어보이긴 한데 플라스틱은 줄여야 좋은거니 이 또한 괜찮습니다. 그리고 맛이 한라봉보다 더 괜찮은데요?

침대에서 보면 이런 느낌. 목시는 올해 마지막 투숙일꺼 같은데 올때마다 늘 만족스러운 스테이였던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집에서 가까우면 자주 올 것 같은데 아쉽네요.

연관글

목시 서울 인사동, 슈페리어 더블 도시전망 룸 숙박 후기

알로프트 명동, 메리어트 호텔, 새비룸 투숙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