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츠오 교대 돈가츠 맛집, 쿠로고마 안심흑가츠 추천

가츠오 교대 돈가츠가츠오 교대 돈가츠 맛집, 쿠로고마 안심흑가츠 추천

교대역에 일이 있어 갔다가 가츠오에서 저녁을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교대역에서 꽤 오래된 돈가츠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첫 방문했습니다. 저녁은 오후 5시부터 시작됩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쿠로고마 안심흑가츠라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직접 숙성해서 사용하는 빵가루가 너무 맛있는 집이라고 소개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니꾸고보텐 우동도 판매하던데요. 한국에서 우엉튀김이 들어간 우동은 잘 보지 못해서 다음엔 이 메뉴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교대역 13번 출구에서 골목 안쪽으로 도보 약 5분 정도 걸어나면 나옵니다. 흰색집이라 눈에는 잘 띄는 것 같네요.

오후 5시 딱 되자마자 바로 들어갔더니 아직 한산한 모습.

메뉴는 크게 돈가츠, 돈가츠 카레 그리고 우동이 있고요. 쿠로고마 안심 흑가츠와 제주흑돼지 안심가츠카레로 주문했습니다. 돈가츠 양은 180g 입니다. 정돈이 200g 대로 기억해서 양이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배가 부르더라고요.

왼쪽은 돈가스 소스 오른쪽은 샐러드 소스 입니다.

 

먼저 나온 쿠로고마 안심흑가츠. 청양핫소스, 야미구라게, 단무지, 장국, 밥 이렇게 나오네요.

육안으로 봐도 바삭바삭해보이는 돈가츠.

이건 일행분이 주문한 제주흑돼지 안심돈가츠 카레. 

제주흑돼지 안심가츠는 쿠로고마 흑가츠보다 튀김가루가 조금 더 두껍더라고요. 그래서 살짝 더 느끼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날 밥도 좀 살짝 진밥 느낌이었고 카레는 향만 맡아도 진하단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살짝 짜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레가 돈가츠 튀김옷에 흡수된 부분은 좀 짜단 느낌이 들었고 두 조합이 그리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더라고요. 제 개인적인 기준에서는 살짝 별로였습니다.

쿠로고마 안심흑가츠. 돈가츠 튀김이 훨씬 얇아서 그런지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훨씬 부담없이 잘 먹어지더라고요. 개인적으론 쿠로고마를 추천드립니다. 청양핫소스는 생각보다 맛이 덜 났지만 돈가츠 소스가 맛있더라고요. 돈가츠 소스에 청양핫소스를 섞어서 먹어도 괜찮고요. 정돈처럼 소금에 찍어먹는건 크게 특색없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고시히카리를 쓴다고 적혀있었는데 그 특유의 밥향이 전혀 나지 않더라고요. 밥 퀄리티가 다소 아쉬웠습니다.

연관글

- 정돈 돈까스 강남점, 안심 카레, 등심 돈카츠 점심

 

정돈 돈까스 강남점, 안심 카레, 등심 돈카츠 점심

정돈 돈까스 강남점, 안심 카레, 등심 돈카츠 점심 점심때 자주 방문하는 정돈 돈까스 강남점. 점심 영업 오픈 시간이 11시 30분인데 보통 10분 전부터 줄 서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날은 더 길더

chemistyworld.tistory.com

- 안즈 돈까스,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식당가 맛집

 

안즈 돈까스,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식당가 맛집

안즈 돈까스,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식당가 맛집 명동 롯데백화점 식당가에 위치한 안즈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안즈 매장은 을지로에도 하나 있고 롯데백화점 본점에는 13층에 위치하고 있

chemistyworld.tistory.com

- 성수 카린지, 토마토 카레 전문점, 토마토 카츠 카레 추천

 

성수 카린지, 토마토 카레 전문점, 토마토 카츠 카레 추천

성수 카린지, 토마토 카레 전문점, 토마토 카츠 카레 추천 뚝섬역과 서울숲역 사이 위치한 카린지에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굉장히 핫한 맛집인데 이 날은 생방송투데이에서도 촬영하러

chemistyworld.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